경상북도의회 김상조 의원이 지난 24일 오후 경상북도의회 제329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행정보건복지위원회 위원장으로 당선됐다.
구미갑•을구 시의원 선거 보도 마감...민주 17명• 국민의힘 23명• 무소속 3명, 20명 정수에 43명 거론 경쟁률 2,15대 1
“담에 자주 걸리는 분들은 자세 개선과 중간 중간 어깨와 목 근육을 풀어줘야 한다. 잘 때도 바른 자세로 누워 자는 것이 좋고 춥거나 습한 곳을 피해야 한다.
코로나19 사망자 증가 등으로 화장수요가 늘어나면서 지역 화장시설 운영을 최대한 확대하면서 적극 대응하고 있다.
후보자와 내빈의 인사말에 중심을 두던 기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의 관행을 깨고 도민의 의견을 경청하고 소통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자치경찰제가 시행되고 있는 만큼, 국가경찰과 자치경찰 간 협업체계가 매우 중요한 상황이다. 하나가 되어 치안서비스의 품질을 높이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자원봉사 활동은 오늘과 미래를 관통하는 가장 숭고한 가치를 가진 중심적 시대정신" 이라고 역설하였다.
구미시민 위안 코로나 극복 2022 시민 위안 힐링 음악회가 4월 2일, 3일 양일간 새마을 테마공원 잔디광장에서 개최된다.
구미시의원 아 선거구(고아읍) 정수 2명의 시의원을 선출한다. 국회 정치개혁특위의 결정에 따라 선거구 변동 가능성이 있다.
인도네시아에서 열린 제144차 국제의회연맹(IPU; Inter-Parliamentary Union) 총회에 사흘간 참석한 박병석 국회의장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로 이동해 지난 24일(현지시간) 말레이시아 상·하원의장 잇달아 만나 회담을 했다.
더불어민주당 지방선거기획단은 6‧1 지방선거가 69일 앞으로 다가온 지난 24일 당 대표 회의실에서 첫 회의를 갖고 본격적인 '지선 체제'에 돌입했다.
서동용 의원은 “더는 이런 사고가 반복되지 않도록 법과 제도를 더 촘촘하게 정비하고 교육부와 고용노동부를 포함해 주관 정부 기관의 후속 대책도 지속적으로 관리‧감독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 예비후보는 살아오면서 잊지 못하는 일들이나 일화들을 만화로 표현해 시민들에게 쉽게 다가가겠다고 설명했다.
경북정치신문과 k문화타임즈가 2022년 6월 1일 실시하는 제8회 구미 동시지방선거 기획 특집을 공동 취재 보도합니다.
김석호가 바랐던 것은 정치적 득실이 아니라 구미의 발전, 구미시민의 행복한 삶이었기 때문이었습니다.
구미시장 후보 여론조사/ 국민의힘 이양호 19.0%, 김장호 15.2%, 김석호 10.7% 順, 민주당 장세용 21.8%, 김봉재 10.4% 국민의힘 이태식 8.3%, 김영택 7.3%, 원종욱 3.1%
제8회 구미 동시지방선거(6) 구미시의원 바 선거구 •정수 3명 경북정치신문•k문화타임즈 공동 보도, 민주당 이재명 후보 구미평균 득표율 상회
구미시의원 마 선거구(인동동•진미동)에서 정수 3명의 시의원을 선출한다. 국회 정치개혁특위의 결정에 따라 선거구 변동 가능성이 있다.
정부가 매년 11월 발표하는 공식 통계는 실제 전기가 생산되기 시작한 ‘상업 운전일’을 기준으로 집계되고 있는데, 이번 발표에서는 에너지공단의 ‘RPS 설비확인일’을 기준으로 했다."고 말했다,
김 예비후보는 이날 자신의 출마 소회를 밝히며 기업 유치 및 구미시 미래 비전을 제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