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장세용 구미시장후보는 19일 구미역 광장에서 제8회 동시지방선거 후보자들과 출정식을 갖고 필승을 다짐했다.
국민의힘 경북 구미시갑 당원협의회가 19일 새마을테마공원에서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후보자 출정식을 하였다.
국민의힘 김충섭 김천시장 후보는 18일 선거캠프에서 출정식을 열고 필승 결의를 다지며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19일부터 13일 동안 본격 선거전에 돌입했다.
진보당 신은진 (최연소, 19세) 경기도비례 후보가 19일 아침, 선거운동 첫 행보로 모교(수원시 삼일상업고등학교)에서 첫 유세을 시작했다.
노년층이 증가하면서 노인 인구에 대한 보건의료 수요 증대와 더불어 피부과적 질환의 빈도 증가, 노년층의 피부관리에 대한 기본적인 인식의 전환이 필요한 시점이다.
김천시 스포츠산업과는 지난 18일 바쁜 영농철을 맞아 일손 부족으로 특히,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 농가를 방문하여 일손돕기에 구슬땀을 흘렸다.
경상북도는 지난 17일 경북사방기술교육센터에서 시군 보건소, 정신건강복지센터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 이후 2년 6개월 만에‘정신건강․자살예방사업’대면 설명회를 개최했다.
구미시는 지난 18일 경제지원국장 주재로 스마트산단사업 관련부서 및 지역 혁신기관 관계자 등 20여명이 참석하여, 지난 2년의 성과를 바탕으로 기업에 혁신동력 제공과 새로운 산업 생태계 조성을 위해 발굴한 4개 신규사업을 보완‧발전하기 위한 ‘신규사업 검토회의’를 개최
구미상공회의소가 한국고용정보원 고용보험 DB를 토대로 ‘최근 구미지역 고용동향 변화 추이’를 조사한 결과, 올해 3월 기준 고용보험에 가입한 구미지역 상시근로자(이하 근로자)는 108,406명으로 나타났다.
국민의힘 최종 경선 후보였던 인사들이 대거 김장호 국민의힘 후보 캠프에 합류하며 보수진용이 짜임새를 갖추고 한치의 분열 없는 진정한 원팀을 구성했다.
한국노총 구미지부가 4년 전에 이어 연이어 장세용 더불어민주당 구미시장 후보를 지지하고 나섰다.
무소속 구미시장 기호 5번 김기훈 후보는 18일 보도를 통해 6월 1일에 치러지는 지방선거에서 대한민국 어느 누구보다 깨끗하고 투명한 선거운동을 할 것이“라 밝혔다,
국민의힘 경북 구미시(을) 당원협의회(위원장 김영식)가 19일 16시30분 구평목요시장에서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후보자 합동 출정식을 한다.
구미경찰서는 지난 17일 경상북도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16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 및 제51회 전국소년체전을 맞아 어린이와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아동학대 및 실종 예방 홍보캠페인을 했다.
국민의힘 경북 구미시(갑) 당원협의회(위원장 구자근)가 19일 오전10시 새마을테마공원에서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후보자 출정식을 개최한다.
정신이 맑으면 천리를 볼 수 있고, 정신이 흐리면 과거를 되돌아본다는 말이 있다.미래를 향해 갈 때이다.
경상북도청소년수련원(원장 조경래)은 최근 여성가족부와 경상북도, 국가보훈처 공모사업에 신청한 3건의 사업이 잇따라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구미시장 무소속 기호 4번 김충천 후보가 17일 구미시청 정문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구미시장 출마를 선언했다,
최근 감사원 감사 결과 취업 활동을 할 자격이 없는 외국인 구직자가 체류 자격이 있는 것으로 잘못 등록돼 말썽이 일고있다,
이번 여론조사는 경북정치신문과 에브리뉴스의 공동의뢰로 지난 14일 1일간 경북 군위군 남녀 유권자 500명을 대상으로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