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상공회의소는 경제지표 기상도를 발표하고 수출, 생산 등 25개 경제지표를 반영하여 맑음, 보통, 비, 번개 4가지로 분류하였다.
존경하는 경북도민 여러분, 네티즌 여러분. 지역주민의 애환, 그리고 행복과 함께하는 지역 언론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위드 코로나를 시행했다가 코로나 확진자 급증으로 다시 원점으로 돌아가는 유럽의 안타까운 상황을 간과해서는 안된다.
“학급당 학생수 20명은 미래교육이자 선진교육이다. 교실 밀집도를 완화하여 위드 코로나 시대에 학교방역과 맞춤수업을 위한 최적의 방안을 마련해야 한다.
10여년간 한은 시각장애인들의 은행권 접근성 차원의 사업은 ‘지폐 식별용 플라스틱 카드’배급 단 1건에 불과했다.
기업의 가치는 바로 ‘현금’입니다. 현금을 얼마나 벌어들일 수 있느냐를 판단하는 것이 주식 투자의 전부입니다.
‘보조금24’는 정부에서 제공하는 보조금 서비스 가운데 본인에게 해당되는 서비스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일주일 앞둔 수험생들에게 이우청 김천시의회 의장이 격려와 응원의 박수를 보내는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이론적인 성교육 형식을 탈피하고 대상별 눈높이에 맞는 성교육을 하여 자기주도적 학습 효과를 높이고 자 실시되었다.
이번 박람회는 기존 산업적 가치창출에 주목했던 전문전시회(B2B)에서 한옥에 관심 있는 대중들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전시회(B2C)로 전환해 열린다.
구미대는 기업에서 이미 100여 명의 채용 의뢰를 받았고, 올해 착공되는 LG화학 2차전지 사업장 등을 고려하면 추가 인력 수요가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바른 자세와 운동을 함께하는 생활 습관을 가지면 다시 건강한 삶을 되찾을 수 있다
11월 12일부터 11월 16일까지 구미시민운동장에서 5일간 일정으로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제42회 전국육상경기대회 겸 제50회 전국소년체육대회(육상)가 개최
구미대 본관 3층 회의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정창주 총장과 방채영 회장을 비롯해 구미대 유아교육과 교수 등 양측 실무관계자가 참석했다.
예천군립 박서보미술관은 남산공원 71,700㎡ 부지 내 지하 1층, 지상 3층, 건축연면적 4,832㎡ 규모로 총 사업비는 295억 원이며 군은 행정안전부 지방재정 투자심사를 거친 후 건축․실시설계 등 차질 없이 절차를 진행해 2025년 개관을 목표로 추진한다
우리나라는 요소 수입의 상당 부분을 중국(48%)에 의존하고 있다. 그런데 최근 중국이 2022년 동계올림픽에 따른 환경정책 강화로 요소 생산을 줄이고 내수용 비료 비축으로 수출을 제한하였다. 때문에 국내 요소 등 비료 수급에도 비상이 켜진 상황이다.
구미시 공항배후도시는 관련 기업, 공공기관 유치전략 등 구체적인 전략과 미래를 위한 계획이다.
“이 종이들은 선거가 끝나면 그대로 버려지므로 만들어지는 순간부터 버려지는 순간까지 자원순환이라는 관점에서 고려되어야 한다”
구미시는 지난 10월 31일부터 11월 11일까지 12일간 800여명의 선수가 참가하는 ‘제40회 대한체육회장기 전국단체대항 볼링대회’ 개최
29개국 주한 외국무관과 가족들은 이번 경북 여행을 통해 경북의 아름다운 가을을 만끽하고 전통문화 체험을 하면서 지역을 알리는 기회를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