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맞이 운전자금 신청은 8월 20일부터 8월 26일까지(자금소진 시 조기마감) ‘구미시기업지원IT포털(http://gumi.go.kr/biz/)’로 온라인 신청(비대면)하면 된다.
교원 1인 1노트북 사업은 온·오프라인 융합교육에 필요한 인프라 구축으로 디지털 교육의 기반을 마련했다.
구미소방서는 원인미상의 화재가 발생하여 소방드론을 활용하여 인명 피해 없이 화재를 진화했다.
“많은 국민들이 정부가 추석 전에 1차 접종률 70%를 달성하기 위해 화이자 2차접종분을 1차접종으로 돌리고, 접종간격을 6주로 연장한 것이 아니냐는 의심의 눈초리를 보내고 있다.
안동시 양돈농가 아프리카돼지열병 차단방역에 안간힘 차량소독
제102회 구미전국(장애인)체전 성공 기원 퓨전 클래식 공연
이준석 대표가 나름대로 잘 하고 있다고 생각다. 아웅다웅하면서도 협상력을 높이고, 나름대로 그림을 잘 그리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론조사 결과 (유권자 748명 대상, 신뢰수준 95%, 표본오차 ±3.6% 포인트) 구미시민들이 바라는 시장 선호도 중 소통능력이 16.2%로 우위를 점했다.
정부의 한국토지주택공사(이하 LH) 조직개편안 결정이 임박한 가운데, LH 간부급 직원의 퇴직 러시가 심화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식자재 유효기간 조작 관련해서는, 맥도날드의 방침을 그대로 서술했을 뿐 조작현황을 파악한 사항은 전혀 찾아볼 수 없
아르헨티나 정부 관계자 일행은 구미시장과의 면담을 마치고 구미시의회, 구미상공회의소, 구미첨단의료기술타워를 잇따라 방문하여 구미시의 경제·산업 전반에 대해 폭넓은 이해와 협력의 시간을 가졌다.
‘눈 먼 돈’으로 불리며 방만하게 운영된다는 지적을 받아온 지자체 특별조정교부금(이하 특조금) 집행이 보다 투명해질 전망이다
고관절 주변의 연부조직 강화운동을 하는 것도 좋다. 누워서 무릎을 굽히고 다리를 양옆으로 벌려주는 스트레칭 등의 강화 운동은 고관절 주변의 혈류를 증가시키고 고관절 강화를 통해 보행 시 압박을 줄이고 통증을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다.
아르헨티나 정부관계자 일행 및 구미시, KOTRA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아르헨티나 정부관계자 일행 구미상의 방문 기업인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김경만의원은 “사상 최고의 이자이익을 내고 있는 시중은행이 배당에만 열을 올릴 것이 아니라 소상공인들에 대한 만기연장과 이자감면 등 사회적 책임을 끝까지 다해주기 바란다"고 밝혔다.
직급상, 또는 3살 정도 이상 차이나는 윗사람에게 ‘씨’라는 호칭을 쓰는 건 옳지 않다 -아주 공손하게 직책이나 직업 묻는 게좋다. “제가 어떻게 불러드리는 게 편하실까요?” -애매할 때는 선생님, 비즈니스 하는 분인 거 같으면 사장님도 좋고, 전직 직함도 무방
제8회 경상북도 구미시장 여론조사 ․정당 지지도 ․경상북도지사 도정 운영 평가
윤석열 “최순실 국정농단 수사할 때 박 대통령을 불구속 수사하려 했다”며 친박에게 구걸
‘상주 역사기록 찾기’ 공모전을 열었다. 공모전은 잊힐 수 있는 지역의 역사를 기억하고 기록하려는 것이다.
기초생활수급자, 법정 차상위계층, 아동양육비 지원 법정 한부모가족등 대표 1인 계좌로 1인당 10만원씩 일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