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정치신문 장애인 시설에 사랑의 물품 전달 코로나 및 세균, 바이러스 살균 악취 제거제 사랑의 쉼터, 장애인복지회관에 1천 3백 6십만원 상당
구미 회 회원들은 이날 사랑의 쉼터 김보영 원장에게 개수대 살균 건조 소독기 2대 스탠 컵 100개와 유해 바이러스 제거기 퓨어 오투 스틱 400개 등을 전달했다.
행정명령이 내려진 영업자·종사자는 PCR 검사를 빠짐없이 실시해 줄 것을 다시 한번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유족 측 고소 국선변호사, 피해자에 “결혼 때문에 변호사 바꾼다
역사와 문화, 자연이 어우러진 웰니스(wellness)관광지 소개
2021년도 구미시의회 행정사무감사에서도 지역 간 예산 확보, 도시 관리 계획 등에 대한 보이지 않는 알력이 의원들 간에 작용했다.
도쿄올림픽 조직위원회가 공식 홈페이지 지도에 독도가 마치 일본 영토처럼 표시한 것은 우리 대한민국에 대한 명백한 주권 침해행위이다.
- 이해충돌방지법, 갑질 금지 등 최근 청렴이슈를 주제로 진행
아프리카돼지열병이 파리, 모기 등 매개체를 통해 전파되지 않도록 강원도 접경 지역은 매주 1회 연막 차량 방제를 실시하고, 중앙 합동점검 결과 양돈농장 퇴비사 방조 방충망이 미흡한 64개 농장에 대해서는 즉시 보완토록 하였다.
“원스톱안심채움센터”는 매월 1회 주민들을 찾아가 대화를 통해 지역안전문제를 직접 발굴 해결하는 등, 각종 경찰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인터넷신문위원회는 임시총회를 열고, 민병호 데일리안 대표를 신임 위원장으로 선출
구미 소방서(서장 한상일)는 도산유치원 교직원 12명을 대상으로 지난 25일 대회의실에서 심폐소생술 및 응급처치 교육 등을 실시했다.
경상북도「코로나19」발생 현황
소방기술경연대회는 소방공무원이 화재진압과 구조, 구급, 최강소방관 총 4개 분야에서 기술을 경쟁하고 업무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대회이다.
아동 등 사회적 약자는 범죄 피해에 더 취약한 만큼, 더 신속하고 더 두텁게 지원받을 수 있도록 하는 입법과 정책이 마련되어야 건전하고 안전한 사회를 만들 수 있다
이우청 김천시의회 의장은 5월 14일 오전 10시, 김천시청 3층 강당에서 코로나19 관련 특별성명서를 발표했다.
이번 점검을 통해 수리가 필요한 장비에 대해 즉각 조치할 계획이며, 향후 정기적인 점검으로 여성들이 안심하고 화장실을 이용하고, 범죄를 사전에 예방해 나갈 계획이다.
한국건강관리협회(회장 채종일, 이하 “건협”)가 학대피해아동을 위한 희망 나눔에 적극 동참했다.
어버이날이 더 적적하게 느껴지는 이들이 있다. 홀로 지내는 어르신들이다.
경북 구미시 의회 윤종호 의원이 지난 6일 시정 질문을 통해 구미시 환경 자원화 시설 화재가 연례행사처럼 반복되고 있다고 지적하면서 재발 방지 대책을 마련하라고 촉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