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시장 김충섭)는 재난과 범죄 등으로 인한 피해를 본 시민들이 안정을 되찾을 수 있도록 시민 안전 보험을 운영하고 있다.
이철우 경북도지사(대한민국시도지사협의회장)는 3일 도청 접견실에서 유민봉 대한민국시도지사협의회 제11대 사무총장을 임명했다.
김장호 구미시장은 3일 국회를 방문해 구자근, 김영식 의원을 만나 내년도 지역 주요 사업의 국비확보를 위한 간담회를 갖었다.
구미시의회 2023년 의원 연구단체는 지역 현안의 문제을 심도 있게 접근하고 연구하여 밀도 높은 의정활동을 하기 위해 연구단체를 결성했다.
예천군이 올해 미주와 영국에 이어 28일 멕시코‧도미니카공화국에 ‘예천쌀’ 20톤을 수출 기념식을 갖었다.
김천의 대표 야간 관광 상품인 2023 김천 나이트투어 ‘직지골 야행’이 지난 25일 본격적으로 운영을 시작했다.
이달희 경북도 경제부지사는 27일 경산에 위치한 삼성텍 회의실에서 경북도 수출기업 13개사와 유관기관 단체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대외 경제위기 극복과 수출증대를 도모하기 위한 현장 소통 간담회를 갖었다.
구미시(시장 김장호)가 2022년 청렴 및 자체감사활동도 평가에서 시(市) 단위 '2년 연속 우수상'을 수상하는 성과를 거뒀다.
24일 양기대 국회의원은 예금자 보호 한도의 최소금액을 1억 원으로 상향하고 예금보험공사가 매년 금융업종별로 한도를 결정하도록 하는‘예금자보호법 개정안’을 대표 발의했다.
경북도의회 의원연구단체인 경상북도전통시장활성화연구회 (대표 배진석 의원, 경주)는 지난 22일 도의회 다목적실에서 ‘코로나19 이후 소비형태의 변화와 전통시장의 대응방안 연구용역’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
이철우 도지사는 24일 도청 접견실에서 이석용 농협은행장으로부터 경북신용보증재단에 대한 60억원 특별출연금 증서를 전달받았다.
김천시 문화홍보실과 칠곡군 문화관광과는 24일(금) 양 도시 간 문화 협력 교류와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해 상호교차 기부에 동참했다.
김천시 건설도시과 직원들은 구성면 기초생활거점사업이 진행 중인 상좌원리 일대로 나가 건설 현장 안전 지킴이 활동을 했다.
구미시가 자연친화적인 도시환경을 조성해 농촌이 함께 발전하는 방안을 추진한다.
경상북도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는 20일부터 21일까지 양일간, 경상북도지사가 제출한 2023년도 제1회 추가경정 예산안 및 기금운용계획 변경안에 대한 본격적인 심사에 들어갔다.
구미시(시장 김장호)는 21일 경북도청을 방문해 이철우 도지사, 김용현, 백순창 도의원을 만나 지역 현안 사업 해결에 적극적인 지원을 요청했다.
구미시(시장 김장호)는 20일 구미시청 3층 상황실에서 위원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구미시 인구정책위원회를 개최하고 제3기 위원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외국인근로자의 양성화가 시급한 것으로 나타난 가운데, 올 상반기 중 농촌 외국인 계절근로자의 체류기간이 확대될 것이라고 밝혔다.
2025년부터 전국적으로 시행 예정인 유사한 내용의 상병수당 지원사업에도 불구하고 구미시의회가 지난 15일 ‘구미시 근로취약계층 유급 병가 지원에 관한 조례안’을 의결했다.
구미시의회(의장 안주찬)는 16일 본회의장에서 열린 제265회 구미시의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의사일정을 마무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