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가 왕산기념관 사무국장 등 인력 채용에 관여할 수 없는 것으로 드러났다. 이에 따라 왕산기념사업회가 임기 3년의 사무국장을 2년 더 연장하도록 의결하면서 말썽이지만 시는 ‘강 건너 불구경’해야 하는 상황이다.
구미시는 매월 5급 이상 간부공무원 100여명이 참석하는 확대간부회의를 9월부터는 영상회의로 전면 실시한다, 조직 내 스마트한 업무 분위기 확산을 조성하기 위해서다.
응오 동 하이 타이빈성 당서기장을 포함한 대표단이 20일 이달희 경북도 경제부지사를 예방해 양 지역 간 교류 증진에 대해 환담을 나누며, 향후 베트남과의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구미시는 지난 2017년 8월 구미하이테크밸리의 산업용지의 분양을 시작한지 5년만에 90% 분양을 하였다고“ 밝혔다.
경상북도 소방본부는 16일 경북소방학교 다목적 훈련탑 전정에서 급증하는 전기자동차 사고에 대비하기 위해 실제상황을 가정한 화재진압 실험을 실시했다.
경상북도의회(의장 배한철)는 지난15일 도의회 의원을 비롯한 사무처 직원 8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태풍 힌남노로 인해 큰 피해를 입은 포항 지역의 수해 복구작업에 참여 했다.
구자근의원은 관련법 개정안과 함께 국가보훈처에 ‘경찰관과 소방관을 대상으로 국립묘지 안장 범위를 검토하는 방안’에 대한 검토의견을 요청했다.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8일 오전 도청에서 긴급 간부회의를 소집하고 태풍피해복구 현장긴급지원 체계 강화를 지시했다.
경상북도는 제11호 태풍‘힌남노’가 큰 피해를 입히고 지나간 포항과 경주 일원에 의용소방대원 3130여 명이 피해 복구에 발 벗고 나섰다.
구미시는 8일 대구가톨릭대학교 대회의실에서 김장호 구미시장, 안주찬 구미시의장, 우동기 대구카톨릭대학교 총장이 참석한 가운데 반도체 산업 발전 및 인재육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상주시는 오는 9월 11일(일) 상주 경천섬 일대에서 ‘2022 상상주도 상주’ 어울마당 공연을 한다"고 밝혔다.
안동시는 민선 8기에 들어 시민과의 소통 기회를 확대하고 소통과정에서 접수된 시민 불편·민원 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함으로써 ‘다가가는 행정, 신뢰받는 행정’을 구현하고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구미시는 2022지산샛강 생태문화 축제를 지난 9월 3일 개최 하였다.
구미시의회(의장 안주찬)는 9월 1일부터 23일까지 23일간의 일정으로 제261회 구미시의회 제1차 정례회를 개회했다.
김진표 국회의장은 1일 오후 국회 내 생생텃밭에서 열린 김장용 배추·무 모종심기 행사에 참석했다.
구미시의회(의장 안주찬)는 제302차 경상북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월례회를 지난 8월 30일 호텔 금오산에서 개최했다.
부모가 채무를 진 사실을 몰라도 자식이 과도한 빚을 떠안고 있는 미성년자들을 구제할 수 있는 ‘빚 대물림 방지법’이 발의됐다
경상북도는 29일 경주 라한셀렉트 컨벤션홀에서 경북 공공보건의료지원단 출범을 기념해 비전선포식을 개최했다.
헌법 제47조제1항 및 국회법 제4조에 따라 제400회국회(정기회) 집회를 다음과 같이 공고
구미시는 추석 명절을 맞아 오는 9월1일 부터 구미사랑상품권(지류형)을 100억원 규모로 발행하고 상품권 소진 시까지 1인당 최대 40만원 한도로 10%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