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국제위원장 태영호 의원이 지난 21일 국회의원회관에서 최석호 미국 캘리포니아주 하원의원과의 면담을 진행했다.
구미상공회의소는 전국상의 73개 회원사 중 60개 상공회의소가 참석한 전국상공회의소 사무국장회의를 21일 22일 양일간 구미시 호텔 금오산에서 개최하고 "주요사업 및 협력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사무국장 회의’를 실시 하였다.
21일 김장호 구미시장은 국회에서 구자근·김영식 국회의원과 간담회를 가졌다. 국비 확보 추진 상황을 공유하고 단계별 대응 방안과 기재부 정부예산(안) 확정 이후 대응 방안을 위해 머리를 맞대자는 취지다.
박세채 위원장은 “지금의 봉곡천은 단절 구간이 많고 정비상태까지 불량해 지역 주민들이 봉곡천을 제2의 금오천처럼 정비해야 해 달라는 주문을 하고 있다
김진표 국회의장은 21일 국회사무처 입법차장과 사무차장(이상 차관급) 인사하고 7월 22일자로 각각 임명하였다.
김장호 구미시장는 21일 국회를 방문해 구자근, 김영식 지역구 국회의원을 만나 내년도 국비확보를 위한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상주시는 2022년도 제2회 추경 예산으로 1,806억원이 증액된 총 1조 3,476억원을 편성하여 지난20일 시의회에 제출했다.
상주시농업기술센터는 지역특화식품개발 활성화와 우리음식연구회원 역량강화를 위해 지난 5일부터 총 6회 과정으로 진행된‘지역농산물 활용 전통주와 식초 교육’이 오늘을 끝으로 종강식을 가졌다.
장르를 넘나드는 액션과 압도적 스케일의 예고편으로 이목을 끌고 있는 영화 <외계+인> 1부의 로케이션 촬영지에 안동이 이름을 올렸다.
의성군은 지난 14일, 15일 양일간 경주시에서 열린 법무부 주관 ‘2022년도 제2회 지방자치단체 외국인정책 담당자 워크숍’에서 경상권 60여명의 외국인 정책 담당자를 대상으로 의성군 외국인정책 우수사례를 알렸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군위군협의회(회장 이우석)는 지난 18일 군위군청 3층 대회의실에서 7월 1일자로 새롭게 위촉되는 지역대표인 도의원, 군의원에 대한 자문위원 위촉장 전수식 및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김영식 국회의원( 국민의힘 구미시을)이 과기정통부를 통해 제출 받은 통신사업자의 유·무선 통신요금의 연체 현황 자료를 검토한 결과, 2030세대의 휴대전화 요금 연체 문제가 심각한 수준인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27명의 공동주최로 진행되는‘민주당 반성과 혁신 연속토론회’ 시즌1 첫 번째 공개토론회가 지난 19일 의원회관에서 열렸다.
구미시 도시디자인위원회가 교수 등 전문가 위주로 구성, 운영되면서 지역민의 의견 반영에 한계로 작용하고 있다는 지적이다.
장혜영 의원(정의당)은 19일 환자가 지정한 대리인도 수술 동의를 할 수 있도록 하는 의료법 일부개정법률안을 발의했다.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지난 16일 미국 산타바바라에서 열린 ‘2022 캘리포니아 와인페스티벌(California Wine Festival)’에 참가해 한국 전통주와 푸드 페어링 K-Food를 홍보했다.
김천시는 이번 대회에 28개 종목(정식25, 시범3)에 830명의 선수단이 출전해 효자종목 배드민턴의 우승과 함께 시부 종합순위 5위를 달성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예천군은 19일 오후 3시 30여 년 만에 보물 만국전도 돌아온 것을 기념하기위해 환수 기념식을 개최한다.
상주시는 적극행정을 장려하고 시민에게 무한 봉사하는 공직문화 조성을 위해 2022년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총 6명-최우수1, 우수2, 장려3)을 선발한다
경상북도는 20일 오후 3시 30분 국회에서 ‘국민의힘-대구·경북 예산정책협의회’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