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달청은 지난해 7월1일부터 조달청 시설공사 입찰참가자격사전심사(PQ)에서 표준하도급계약서 사용을 의무화했다.
가사노동, 스마트폰, 컴퓨터 사용 등 손과 손목의 잦은 사용은 손가락 및 손목에 통증을 불러 일으킨다. 손목통증이 동반된 손가락 저림이 있다면 손목터널 증후군을 의심해 봐야 한다.
구미시의회는 제253회 제2차 본회의를 11월 1일 오전 11시 본회의장에서 12일간의 임시회 의사일정을 마무리했다.
김천시 시설관리공단은 1일‘단계적 일상회복 대비 사명대사공원과 시립박물관을 방역소독하고 시설물 점검을 실시했다.
2019년 국내 최초로 생강잼을 프랑스 명품백화점에 입점시켰고, 이듬해에는 유럽 최대 규모의 식품 시장에서 안동생강 가공식품전을 개최하여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의성군은 제20회 전국주민자치박람회에서 제도정책 분야 우수 지자체로 선정되어 대통령소속 자치분권위원장상을 수상했다.
“항간에는 시장이 아닌 안전행정국장과 총무과장, 모씨가 인사를 다하고 있다는 설이 있다.”
구미시장 선거 진인사대천명이다. 구미발전과 시민행복을 위한 정책개발이나 비젼을 제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면 하늘이 도울 것이다.
형곡1동 단체협의회는 2021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2021지역 농산물 팔아주기 행사를 개최한다.
홍잠은 70% 내외의 풍부한 단백질과 각종 아미노산, 비타민, 오메가-3 등 다양한 기능 성분을 갖고 있으며, 꾸준히 섭취하게 되면 지방간과 간경화를 예방할 수도 있다.
김천시의회는 10월 27일부터 11월 9일까지 14일간의 일정으로 제224회 임시회를 개회 했다.
경북도당은 양금희 중앙여성위원장 초청 간담회를 갖고 대선승리를 위한 중앙당 여성조직과 시·도당 여성조직 간의 소통강화와 필승전략을 논의하기위해 마련하였다.
주식투자에서 지식은 돈입니다. 돈 싫어하세요? 그럼 사람이 아니시군요.
호남을 우습게 보지 말라는, 우리를 홀대하면 가만히 있지 않겠다는 시그널이다. 이낙연은 그 시그널을 위한 적절한 도구일 뿐. 지금 호남 정치꾼들은 전부 이재명에게 붙었다.
분리 발주한 2개의 업체는 서로 부실의혹을 상대 업체에게 떠넘기고 있어 책임 소재를 규명하는데도 논란이 예상된다.
장애인들이 경찰서 방문시 경찰관들의 장애 감수성 부족으로 범죄 신고나 민원을 제기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이은주 정의당 의원과 장애인차별금지추진연대(장추련)의 지적에 따른 것이다.
구미시설공단 구미자원순환팀 10여명은 한국교통장애인협회 구미시지회 이인숙 회원의 가정을 방문하여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김천~전주선은 총연장 101.1㎞의 2조8천억 원이 소요되는 대형 국책사업으로 철도가 건설되면 김천에서 전주까지 직통 40분대에 이동할 수 있다.
구미시설공단, 2021년 혁신우수 지방공공기관 경진대회에서 구미시설공단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경북교육청문화원에서 ‘메타버스에서 미래수업을 디자인하다’라는 주제로 ‘2021년 초등수업나눔축제’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