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는 새로운 도시브랜드 슬로건 개발을 위해 도시브랜드 슬로건 공모전, 브랜드 슬로건 개발 전문가 자문회의, 네이밍 전문업체 의뢰, 직원들의 자체 연구등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JCI선산청년회의소 50주년 기념 및 미세먼지 알리미 신호등 설치사업 기탁식을 정근수 도의원, 양진오 시의원을 비롯한 내ㆍ외빈 50여명 이 참석하여 기념식을 하였다.
XR디바이스 산업이 지역대표 디지털 뉴딜 특화산업 으로 우수한 XR산업 역량을 바탕으로 메타버스라는 디지털 신대륙의 새로운 먹거리 산업으로 구미가 새롭게 태어나기를 바란다.
금오산 매표소 가는길 채미정 입구 부터 진입로 구간에 주황색 계통의 가드레일형 중앙분리대를 설치하면서 국민들로부터 사랑받는 자연친화형 숲길의 이미지가 훼손되고 있다.
김일곤 경북도 대변인이 12월 20일자로 김천시 부시장으로 취임했다.
올 해도 10월 25일부터 29일까지 본청 팀장이 143개 중소기업을 방문하여 기업 활동과 관련한 건의사항을 현장에서 바로 청취하였다.
현재 기후변화로 인해 칠곡군에서도 9개 농가에서 황금향, 레드향, 바나나, 파파야 등의 아열대과수를 3.2ha정도 재배하고 있다
보건복지부가 주관하는 2021년 지역복지사업평가‘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분야’ 경상북도 유일하게 우수상을 수상
코로나19로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 및 임차인으로써 내년 1월부터 6월말까지 6개월간 임대료를 감면한다.
특화밥상으로 농가맛집이 더욱 활성화되고 농촌관광과 연계해 찾아오는 경북, 머무르는 경북을 만드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아동 청소년 백신 접종이 장기적 관점에서 심근염 등 그 어떤 부작용으로 나타날지 아무도 모른다”며 “아동 청소년들은 코로나에 쉽게 감염되지 않거나 감염되더라도 증상이 경미하여 쉽게 회복하는 등 객관적 통계상 코로나에 의한 심각한 위험에 처해있지 않다.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운동장 육상트랙 보수공사는 시비를 우선 투입해 하자 보수를 한 후 토목업체, 트랙업체, 감리 중에서 책임소지를 규명한 후 시비를 반환받겠다는입장이다.
김창기 취임회자은 구미회는 흔들림 없이 잘 견뎌왔고 새롭게 출발하는 신임 회장단과 사무국은 한치의 흔들림 없이 회원들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여 힘차게 출발하게다,”고 말했다.
3차 추경에서 일부 의원들은 열악한 구미시의 재정 여건을 도외시한 채 지역구 사업 챙기기에 급급해한 결과 지방채 상환이나 시 전체 발전을 위한 대형 프로젝트 사업은 축소 시키거나 취소해야 했다.
우리가 흔히 쓰는 가화만사성이다. 집안의 다스림을 강조한 얘기다. 올바르게 가정을 다스릴 수 없는 자는 사회의 리더가 될 수 없다는 의미를 암축하고 있다.
정준우 소위원장은 기업활력법상 사업재편의 개념, 사업재편계획의 상담·신청에서부터 심의·승인까지의 절차, 각종 지원 및 혜택, 승인현황과 성공사례 순으로 진행하였다.
최춘식 의원이 입수한 자료에 10일부터 12월 4일까지 만 12세 이상 코로나 사망자 1092명 중 50.3%인 549명이 백신을 1차 이상 접종 완료한 것으로 드러났다. 백신 미접종군 사망자 수는 543명(49.7%)으로 오히려 백신 접종자 수(549명)보다 적었다.
경북도는 내년에 8개 시군, 10개 하천에 대해 약 412억원을 들여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현대자동차에 연 3만대 물량의 수소탱크를 공급하기 위한 관련 제품 제조시설을 경주 플라스틱옴니엄 부지 내에 신설하는 내용의 투자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경상북도의회는 국민권익위원회 주관 2021년 지방의회 청렴도 측정결과 17개 시·도 중 종합청렴도 2등급을 받아 역대 최고 등급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