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투자의 원리는 쌀 때 주식을 사서, 비쌀 때 주식을 팔아 이익을 보는 쉬운 원리입니다.
수입상품관에는 한국을 비롯한 일본, 러시아 등 14개국이 참가하여 각국의 특색있는 대표 식품을 전시하였다.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이 1년 반 넘게 지속되는 가운데 청소년들의 심리적·정서적 고립감과 코로나 블루가 날로 가중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구미경제의 발전은 배후지역으로서의 구미공단 기능을 강화하고, KTX를 서둘러 신설한다는 데 있다.
구미경찰서 경제범죄수사5팀이 경북경찰청 베스트 경제팀으로 선정 되었다.
쉼터주변 황토길 조성과 태양광 발전블럭을 통한 경관 시설 설치로 시민들에게 쾌적한 휴식공간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33회째를 맞는 안동예술제는 우리지역 문화예술인들의 화합과 소통의 장이며, 안동을 문화예술도시로 알리는데 기여하고 있다.
공무원의 가장 큰 희망은 승진이다. 어렵고 힘든 업무환경과 기업에 비해 낮은 임금을 받으면서까지 이들 공무원이 맡은 바 일에 최선을 다할 수 있었던 마지막 보루는 인사에 대한 기대감이었다.
예천군은 본격적인 영농기를 앞두고 인력난에 시달리는 농가를 위해 영농 구직자를 이어주는 농촌인력지원센터를 운영한다.
구미시 노인일자리사업 수행기관인 구미시니어클럽(관장 이원재)이 공익형+시장형+사회서비스형 분야 최우수상(포상금 25백만원)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경북 선수단은 정보경진대회 9종목에 9명, e스포츠대회 5종목에 10명이 출전해 최우수상 3개, 우수상 3개, 장려상 4개, 페에플레이상 1개 등 총 11개 메달을 따는 우수한 성적을 달성했다
“리얼돌은 사람의 형상과 거의 흡사한 실물이기에 여성의 신체나 성 관념 등에 왜곡된 인식을 가질 수 있어 무분별한 수입과 유통은 지양돼야 한며.
구미상공회의소를 비롯한 단체 및 기업의 후원아래 국내 이주노동자 5쌍(베트남, 캄보디아, 스리랑카, 인도네시아, 중국)의 합동결혼식이구미상공회의소 2층 대강당에서 열렸다.
제품 향신료를 구해오겠다는 계획이 ‘주식회사’입니다. 주식회사 즉 그 계획에 참여해 돈을 낸 사람들이 ‘주주’입니다. 돈을 투자했다는 증서가 오늘날 ‘주식’입니다.
“선생님, 대변 한번 시원하게 보는 게 제 소원입니다. 어떤 약을 먹어도 변을 시원하게 볼 수 없어요. 하루 종일 대변보려고 변기 위에 앉아 있는 게 제 일상입니다.”
김천 권혁규·김주성·박지민·서진수·오현규 U23 대표 발탁...K리그 최다
혁신도시, 이전한 공공기관 직원 특별공급 아파트 당첨 받고 실거주하지 않은 채 기숙사에서 거주
인사혁신처의 최근 자료에 의하면 최근 5년간 퇴직공무원 임의취업 현황에 따르면 2016년 307명, 2017년 331명, 2018년 421명, 2019년 392명, 2020년 538명으로 총 1,989명으로 집계됐다.
구미시는 신혼부부 임차보증금 이자 지원, 구미송정 행복주택 신혼부부 특별공급, 지정기탁금 5천만원 저소득 신혼부부 지원등 다양한 지원정책을 추진하고 있다.
대학을 졸업하는 청년은 기대소득이 높을 수밖에 없는데 노동조합 때문에 낮아진 중소기업의 임금은 그런 기대를 충족시켜주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