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강명구 구미(을) 국회의원 예비후보 후원회는 31일, 정치자금법 후원금 모금 상한액인 1억 5천만 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최우영 국민의힘 구미(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지역 자영업자와 소상공인 살리기에 사활을 걸고 나섰다.
이태식 예비후보(구미 갑)이 31일 시청 광장에서 지지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2대 국회의원 선거 국민의힘 후보 출마기자회견과 공약을 발표했다.
상주시(시장 강영석)는 지난 30일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이 개최되는 평창에서 성공적인 올림픽 개최를 기원하고, 2025 APEC 경주 유치를 위한 홍보활동을 실시 했다.
구미시는 지역경제 활성화와 인구 유입 유도를 위해 발주내역 사전 검토를 통한 지역업체 참여 기회를 확대하고, 지역 기여 우수 기업, 사회적 약자 기업을 위한 수의계약 제도 개선을 추진 한다.
김천시는 부동산 경기침체와 세입감소에 따른 교부금 감소로 전국의 지방재정 여건이 매우 열악한 가운데, 건전재정 기조를 유지하면서 불요불급한 예산의 과감한 조정으로 지난해보다 600억원이 늘어난 1조 3,650억 원의 예산을 편성했다.
경상북도체육회(회장 김점두)는 30일 경북체육회 회의실에서 “2024 경상북도 시․군체육회장 간담회”를 가졌다.
서귀포에서 바라 본 제주 한라산이 오랜만에 청명한 모습을 드러냈다.
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회는 국민 눈높이에 맞는 도덕성과 자질을 갖춘 후보를 선정하기 위해 부적격 기준을 대폭 강화하는 기준을 마련했다.
구미시는 30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알루미늄 압축을 기반으로 하는 전기차 부품 전문회사 하이엠케이(주)와 투자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상주시(시장 강영석)은 지난 26일 ‘상주 인봉동 도시계획도로 소로(1-2) 개설부지’내에서 상주읍성의 성벽 및 통일신라시대 도로 유구 정밀발굴조사 현장을 공개하고 조사 성과에 대한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구자근 국회의원(국민의힘 구미 갑)은 29일 경상북도와 구미, 반도체 관련 대표 정부출연연구기관 7개소가 구미시를 대한민국 대표적인 반도체 핵심 소재·부품첨단전략산업 특화단지로 육성 및 지원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구미시는 29일 시청 대강당에서 비상경제대책T/F 협의회, 자문단 위원 등 120명이 참석한 가운데 비상경제대책T/F 4차 보고회를 개최했다.
경상북도구미교육지원청(교육장 이성희)은 지난 26일 제10차 특수교육운영위원회를 특수교육지원센터 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철도차량과 전기버스 생산 전문기업 ㈜우진산전이 오는 3월 김천에 첫 전기버스 스마트 전용 공장을 구축하고 후반기부터 생산에 들어간다.
최우영 국민의힘 구미시(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시민들과 직접 만나고 대화하는 소통 중심 캠페인 방식인‘힐링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최진녕 국민의힘 구미시(을) 국회의원선거 예비후보(이하 최 예비후보)는 지난 25일 구미지역 경제 활성화 방안을 담은 소상공인 생존권 보장을 위한 공약을 발표했다.
기온이 갑자기 떨어지는 추운 겨울철은 다른 계절에 비해 화재 발생 건수가 상대적으로 높다. 또한 추운 날씨로 인해 겨울철 화재는 난방용품 사용으로 인한 화재가 자주 발생한다.
국민의힘 경북도당은 26일 포항 북구 당원협의회 요청에 의해 실시된 여론조사에 대해 적법한 절차에 따라 실시한 여론조사라“고 밝히며 입장문을 냈다.
남부지방산림청 구미국유림관리소(소장 박승규)는 2024년 봄철 산불조심기간을 맞아 26일 산불방지 발대식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