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소하는 지방세수와 코로나19로 경영난난을 겪고있는 대중교통업체는 노선축소와 운행이 중단될수도 있다는 입장이다,
2차 공공기관 지방 이전 약속 물거품 되나, 상주시 ‘비수도권 울리지 마라’ 공약 이행 촉구
2021년 특화사업인 시원한 여름나기 지원사업으로 관내 취약계층 10가구에 서큘레이터를 전달하였다.
폭염경보가 발효되는 등 무더위가 이어지자 노인, 장애인, 야외근로자 등 폭염 취약계층 보호를 위해 폭염대응 TF팀을 구성했다.
17세 나이에 한국 올림픽 사상 남자 최연소 금메달을 차지한 김재덕 선수가 도쿄 유메노시마 공원 양궁장에서 열린 ‘2020 도쿄 올림픽’ 양궁 혼성 단체전에서 금메달을 차지했다.
제102회 전국체전 개최를 앞두고 구미를 찾는 방문객들에게 깨끗하고 아름다운 도시 이미지를 보여주기위해 실시를 하였다.
농업기술센터 농업대학 강의실에서 생활개선회원 30명을 대상으로 야생화 천 아트 교육을 하였다.
김천시와 한국교통안전공단이 협업 중인 지역 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한국교통안전공단 본사를 방문하여 권용복 이사장 협의 하였다.
최근 관내 확진자가 급증함에 따라 7월 23일(금) 0시부터 사회적 거리두기를 2단계로 격상한다고 밝혔다.
집합금지 행정명령키로 이를 어길 경우 무관용 원칙에 따라 「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 제80조의 규정에 의거 형사 고발되어 300만 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게 된다.
첫출근한 공공데이터 청년인턴들의 오리엔테이션 실시
예천군, 대한민국연극제 네트워킹페스티벌 개최하며 7월 19일부터 8월 4일까지 도전‧창의적인 8개 작품 차례로 공연한다
‘제로 웨이스트’운동도 용기가 필요하다고 하다. 거절하기(Refuse), 줄이기(Reduce), 재사용하기(Reuse), 재활용하기(Recycle), 분해(Rot)의 5가지 법칙
노동자 작업복 공동세탁소는 오는 7월 15일 개소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사업을 시행 한다.
‘예천에서 쏜다’ 활쏘기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해 예천세계활축제 사전 홍보는 물론 참가자들에게 점수별 기념품 증정으로 활에 대한 흥미를 유도해 1석2조 효과를 얻었다.
구미시 가 7월7일자로 6급 이하 86명을 승진 의결하였다. 6급26명, 7급 21명 8급 39명승진 의결.
김천시 전역에 호우주의보가 발효된 가운데 관내 재해위험지역과 주요시설물에 대하여 긴급 현장 점검.
구미시는 7. 5 ~ 7. 16.(2주간) 구미시 전역에 걸쳐 불법 개발행위에 대하여 일제 점검에 나선다.
농가가 직접 제작 하여 농장에 설치함으로써 경영개선
등굣길 교통안전 봉사에서 어린이 보호구역의 중요성을 전하고 온 김충섭 김천시장은 김천구미역 택시 승강장에 방문하여 택시업계 종사자들의 고충을 함께 공감하고, 기사들이 힘을 낼 수 있도록 격려해주는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