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도민들을 돕기위한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
“앞으로 젊은이들에게 좋은 일자리가 있는 자존감 있는 고향을 만들기 위해 더 큰 고향, 희망의 고향을 만들어 나가는데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구미시는 SK실트론와 16일 구미시청에서 SiC 반도체 웨이퍼 생산공장 증설 투자를 위한 투자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예일메디텍고등학교는 고령화, 저출생의 영향으로 의료 복지분야 고용증가, 포스트코로나를 대비하는 보건·의료·바이오 융합 인력 양성 특성화고
경북도의회는 함인석 포항의료원장 후보자에 대한 인사검증 회의를 개최하고 인사검증 경과보고서를 채택했다.
권 시장과 이 지사는 대구지역 국회의원 11명, 경북 지역 국회의원 12명, 대구 시의원 및 경북 도의원 전원으로부터 일일이 서명을 받았고, 이후 재개된 회의에서 세 단체장은 최종 합의에 도달했다.
경상북도 직장 내 괴롭힘 근절에 관한 조례안은 10월 6일 경상북도의회 행정보건복지위원회 심사를 거쳐, 14일 제2차 본회의에서 최종 의결한다
도민배심원단 운영은 도민의 눈높이에서 공약을 심의ㆍ평가하고 도민의 의견을 공약 이행과정에 반영하기 위한 것이다.
이번 특별방역은 봉안시설(52개소)을 비롯해 묘지(31개소), 자연장지(11개소) 등 19개 시군 94개 장사시설이 대상이다.
경북도의회 행정보건복지위원회가 1일 ‘경상북도 관할구역 변경(안)’을 찬반 4대4 동수의견으로 본회의에 상정됐다.
8월 30일부터 10월 31일까지, 경상북도 온·오프라인 채용 박람회 개최
군위군의 대구시 편입은 ‘경북 구역의 땅과 인구를 대구시에 내줄 경우 도세가 위축되는 경북의 몸체는 더욱더 작아질 수밖에 없다.는 이유를 들고있다.
경북도는 내수면 수계의 어자원 회복과 토속어류 생태 환경 보존을 위해 지난해까지 잉어, 붕어 등 약 750만 마리 치어를 방류했다.
경북도는 비지정 문화재의 보존과 관리가 적기에 이뤄지지 않으면서 가치가 소멸될 수 있다는 우려가 제기되고 있다.
경상북도 6일 코로나19 확진자 국내감염 48, 해외유입 1명이 신규 발생
대구-경북 자카르타사무소에서 ‘K-GO(Kawan Daegu-Gyeongbuk Online.대구-경북 온라인 친구들)’친구들의 그간 활동에 대한 평가를 실시하였
경상북도는 경북 공공배달앱 출시를 앞두고 가맹점 모집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경북도 인사이동조서. 과장급 전보 등 53명
경북 도내 화훼농가 매출액 21% 급감에 구미원예농단 일부 매각
- 청렴 쿠폰제 시행으로 새로운 청렴 문화 제시 - 부패발생 요인 사전 차단, 공정하고 투명한 업무처리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