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북정치신문

국민의힘 구미시을, 강명구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구..
정치

국민의힘 구미시을, 강명구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구미의 성장과 변화 성과로 보여드리겠다"

김성현 기자 입력 2024/03/25 11:56 수정 2024.03.25 11:58
-강 후보, "구미시 현역 국회의원, 시·도의원 원팀되어 반드시 승리로 보답할 것"

강명구 후보가 개소식에서 구미발전을 위해 시도의원을 비롯한 모든분들과 원팀으로 구미발전에 힘을 모으고 총선승리로 보답하겠다고 했다.
구미시의회 안주찬의장은 구미발전에 대통령과 소통이 잘되는 강명구 후보를 적극적으로 도와 시민여러분들의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강명구 열정캠프에서 준비한 구미호의 출항을 강 후보가 울리고 있다.

[경북정치신문=김성현 기자] 국민의힘 구미시(을) 강명구 국회의원 후보가 지난 23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강 후보는 현장에 답이 있다는 실천으로 시민들 함께하며 구미 발전에 대한 변화 확실히 보여드릴것이라고 밝히며 본격 총선 준비에 들어갔다.

개소식에는 주호영 대구 수성구(갑) 국회의원, 김관용 전 경상북도지사, 구자근 구미(갑) 국회의원, 김봉교 전 경북도의회 부의장, 신순식 구미(을) 국회의원 예비후보, 안주찬 구미시의회 의장, 시·도의원, 지지자, 시민 등 모두 2천여 명이 참석했다.

강 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국민의힘의 승리를 위해 다가올 본선에서 구자근 구미(갑) 국회의원, 김봉교 전 경북도의회 부의장을 비롯한 구미시·도 의원과 함께 원팀으로서의 뜻을 모았다”며, “구미 발전을 위해 이 자리에 함께해주신 시민 여러분들께도 감사드리며, 반드시 승리로 보답하겠다”고 결의를 다졌다.

그러면서, “구미와 같은 지방 도시들이 가진 핵심 과제는 바로 정주 여건 개선”이라며, “교육·의료·문화 등 다방면의 정주 여건을 혁신해 젊은 층이 살고 싶은 도시로 만들고, 구미를 다시 영광의 시대로 되찾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구미시, 도의원들과 캠프관계자등이 참석해 원팀으로 하나가된 개소식.
개소식 현장

강 후보의 구미발전 계획은 ▲공립학교 신설을 통한 과밀학급 문제 해소 ▲전국적인 명문 자율형 사립고 신설 ▲국제학교 신설 ▲일류 교육도시 육성 ▲KTX산업단지역 신설 ▲KTX-이음 구미역 정차 ▲국가산단 취수원 무제 해결 ▲기회발전특구 유치 등을 공약했다.

이어, “그간 앞으로도 모든 문제의 답은 현장에 있다는 마음으로 20시간 뚜벅이 선거운동을 해왔다”며, “앞으로도 시민들과 격의 없이 소통하며, 그 간절함의 목소리를 오롯이 새겨 구미의 성장과 변화를 성과로 보여드리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성현 기자 kshgbp1111@naver.com
사진=강명구 선거사무소

저작권자 © 경북정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