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북정치신문

나눔.사랑.행복 실천하는 ‘행복을 바르는 사람들’..
지방자치

나눔.사랑.행복 실천하는 ‘행복을 바르는 사람들’

이관순 기자 입력 2021/05/03 10:27 수정 2021.05.03 10:28
경북도청 공무원 봉사동아리 ‘행복을 바르는 사람들’
기초생활수급 독거노인을 찾아 주택도배 및 전기배선교체, 집안청소 등의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행복을 바르는 사람들은 기초생활수급 독거노인을 찾아 주택도배 및 전기배선교체, 집안청소 등의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경북정치신문/사진
[경북정치신문=이관순 기자] 경북도청 공무원 봉사동아리 ‘행복을 바르는 사람들’(회장 최우진)은 지난 5. 1일 기초생활수급 독거노인을 찾아 주택도배 및 전기배선교체, 집안청소 등의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행복을 바르는 사람들’ 봉사동아리는 도청 직원 40명으로 2011년 구성된 이래 경북 곳곳 주거개선이 필요한 곳에 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이날 도배 봉사는 예천군 용궁면사무소 주민복지팀장(한은철氏)로부터 기초생활수급 독거노인을 추천받아 용궁면 송암길 94번지 이금연氏(92세)의 집을 찾아 주택도배, 노후전기시설보수, LED등 교체, 집안 대청소 등의 봉사와 함께 할머니와의 정담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최우진 장애인복지과장은 회원들은 주말부부임에도 휴일을 반납하고 봉사에 참여해준데 감사드리며, 작은 봉사지만 소외되고 외롭게 생활하시는 독거노인들에게 작은 희망이 될 수 있는 나눔 문화가 계속 확산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북정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