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북정치신문

구미상공회의소, 천원의 아침밥 행사..."끝 없는 근로자..
사회

구미상공회의소, 천원의 아침밥 행사..."끝 없는 근로자 사랑, 구미상의"

이세연 기자 입력 2024/04/15 11:21 수정 2024.04.15 11:24

구미상공회의소는 지난 12일 구미공단 근로자들의 사기진작을 위한 천원의 아침밥행사를 가졌다
구미상공회의소는 지난 12일 구미공단 근로자들의 사기진작을 위한 천원의 아침밥행사를 가졌다
구미상공회의소는 지난 12일 구미공단 근로자들의 사기진작을 위한 천원의 아침밥행사를 가졌다

[경북정치신문=이세연 기자] 구미상공회의소 윤재호 회장이 지난 12일 아침 식사를 못 하고 출근하는 구미공단 근로자들을 위해 '천원의 아침밥' 제공 행사를 갖고 지역 근로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천원의 아침밥 행사는 구미공단에 근무하는 근로자들의 사기진작과 건강을 생각하고 구미공단 발전에 노력하는 근로자와 기업에게 조그마한 도움이 되고자 실시한 행사다.

이번 행사는 구미상공회의소정문, 순천향병원, 구미역 인근 공영주차장 등 4곳에서 실시됐다. 첫 행사에 준비된 식사는 총 1,100명이 식사할 수 있는 수량을 준비했다. 준비된 음식은 샌드위치, 음료를 준비하여 테이크아웃 형태로 제공했으며, 행사 시작 후 준비 수량이 빠르게 소진되는 등 큰 관심을 끌었다.

‘천원의 아침밥’ 행사가 지역과 근로자들에게 큰 관심과 좋은 반응을 받고 있어 향후 상공회의소에서는 후반기에 메뉴, 장소, 배식 방법 등 세밀하게 준비하여 행사를 가질 계획이다.

이날 행사에는 윤재호 회장과 상공회의소 직원들이 직접 근로자들에게 직접 샌드위치와 음료를 전달하며, 근로자들에게 응원과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구미상공회의소 관계자는 “첫 행사인 만큼 개선점을 발굴해 추후 개최시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준비하여 근로자분들에게 더욱 큰 만족감을 드리겠다”고 밝혔다.

이세연 기자 lsygbp1111@naver.com
사진=경북정치신문

저작권자 © 경북정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