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 구미교육지원청은 교직원의 위기 대응 능력 강화를 위해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전 직원을 대상으로 심폐소생술 등 응급처치 교육을 실시 했다.
구미 토종기업 다산정공(대표 황득생)이 세계 미용의료기기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낸다.
구미소방서는 13일 고위험 산모와 태아의 응급상황 대응 능력 향상을 위해 ‘지도의사’와 함께하는 전문교육을 실시했다.
대한간호협회와 대한노인회는 지난 6일 서울 중구 대한노인회 중앙회에서 “초고령사회 대비 지역사회 통합 돌봄 강화를 위한 업무 협약(MOU)를 체결했다.
한국여성정치네트워크는 5일 성명을 통해 전치영 대통령실 공직기강비서관의 즉각 해임을 촉구했다.
경북교육청은 4일부터 8일까지 경주지역 초등학교 2곳에서 ”에비교사와 함께하는 교육희망캠프“를 운영한다
구미경찰서는 8월 휴가철을 맞아 주취 폭력, 절도, 각종 생활 범죄 신고가 급증하면서 시민들의 치안 불안감이 높아지고 있다.
구미시는 10월 1일부터 2일까지 서울광장에서 개최되는 ‘2025년 구미 로컬푸드 페스타’를 앞두고, 지역 농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사전판매를 실시한다.
구미경찰서는 30일,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구미 낙동강 물놀이장 일원에서 “찾아가는 치안 드림센터”를 운영하며 기초 질서 홍보와 범죄예방 활동을 펼쳤다.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가 지역 유망 스타트업의 스케일업을 위한 본격적인 지원에 나선다.
구미시의회 김재우 의원(더불어민주당 형곡·송정·원평)이 제289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 시정질문을 통해 농산물산지유통센터(APC) 건립사업과 (재)먹거리통합지원센터 운영과 관련한 전면 재검토를 촉구했다.
경북체육회 유도팀의 허미미 선수가 세계 대학 스포츠 무대에서 다시 한 번 정상에 올랐다
국립금오공과대학교가 제9대 총장임용후보자 선거를 통해 김상호 교수(산업·빅데이터공학부)를 1순위, 허장욱 교수(기계공학부)를 2순위로 최종 확정했다.
구미시가 ‘2025년 노인 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 종합평가’에서 기초지자체 부분 ‘우수상’을 수상했다.
구미시가 추진 중인 ‘상모사곡국민체육센터 조성 사업’에 대해 김근한 구미시의회 의원이 날 선 비판을 쏟아냈다.
구미시의회 이상호 의원(더불어민주당 인동, 진미)이 구미시의 수의계약이 특정 업체에 편중되는 심각한 문제를 질타하며, “이대로는 구미시의 행정 신뢰도와 지역 경제가 무너질 것”이라며 강력히 경고했다.
구미상공회의소(회장 윤재호)는 지난 9일 회계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실무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원가회계를 활용한 재무제표 분석 실무교육"을 실시했다.
경북뉴비전포럼(이사장 마영진)이 창립 3주년을 맞아 오는 19일 오후 2시 30분, 구미상공회의소 대강당에서 제6차 명사 초청 특강을 개최한다.
한여름 무더위를 날릴 ‘2025 구미 썸머 페스티벌’이 오는 7월 5일(토)부터 6일(일)까지 구미코에서 이틀간 열린다.
청소년 도박 문제의 심각성을 경고하는 특별 사진전이 구미에서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