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북정치신문

우리공화당이 이준석, 조수신 겨냥한 이유는?..
정치

우리공화당이 이준석, 조수신 겨냥한 이유는?

강동현 기자 입력 2021/04/24 10:53 수정 2021.04.24 10:54
우리공화당이 이준석 미래통합당 전 최고위원과 국민의힘 조수진 의원을 겨냥해 세치의 혀로 궤변을 일삼고 있다고 직격했다.

우리공화당은 23일 성명을 통해 박근혜 대통령은 탄핵소추안이 발의된 지 고작 7일만에 탄핵될 만큼 중대한 범죄를 저지른 적도 없고, 부정한 일을 하지도 않았다. 온갖 거짓과 음모 그리고 기획이 난무했을 뿐이라고 주장했다.
 사진 = 우리공화당 캡처
[경북정치신문 = 강동현 기자] 우리공화당이 이준석 미래통합당 전 최고위원과 국민의힘 조수진 의원을 겨냥해 세치의 혀로 궤변을 일삼고 있다고 직격했다.
23일 우리공화당은 성명을 통해 이준석과 조수진은 거짓촛불보다도 더 악랄하게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불법탄핵을 정당화시키고 있다면서 배신자들이 자신의 생존을 위해 최후 발악을 시작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특히 이준석은 청년의 탈을 쓴 거짓촛불 양치기에 불과하고, 조수진은 거짓촛불을 찬양했던 언론인에 불과하다면서 전 세계의 어떤 대통령이 아주 어렸을 때 봤던 여자 아이에게 말 3필을 사용하는 조건으로 세계 10위의 삼성의 경영권을 승계해주겠느냐고 주장했다.

특히 꺼져버린 거짓촛불을 찬양하고 옹호하는 이준석이라는 청년 그리고 거짓촛불을 옹호했던 조수진은 왜 또다시 거짓촛불을 들겠다는 것인가“라면서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불법탄핵은 여전히 현재 진행형이다. 박근혜 대통령은 탄핵소추안이 발의된 지 고작 7일만에 탄핵될 만큼 중대한 범죄를 저지른 적도 없고, 부정한 일을 하지도 않았다. 온갖 거짓과 음모 그리고 기획이 난무했을 뿐“이라고 주장했다.

저작권자 © 경북정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