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소방본부119특수구조단은 27일 가을철 등산객 증가에 따른 산악사고 발생에 대비해 상주시 은척면 소재 성주봉 자연휴양림에서 인명구조훈련을 실시했다.
포항시는 아름다운 조선을 그린 일본인 화가 작품전 ‘편견의 타래를 풀다’를 9월 4일부터 22일까지 구룡포과메기문화회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구미경찰서는 DGB대구은행 구미영업부에 방문하여 전화금융사기‘보이스피싱’를 예방하기 위해 맞춤형 고액 현금 봉투를 전달했다.
정부의 한국토지주택공사(이하 LH) 조직개편안 결정이 임박한 가운데, LH 간부급 직원의 퇴직 러시가 심화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아르헨티나 정부관계자 일행 및 구미시, KOTRA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아르헨티나 정부관계자 일행 구미상의 방문 기업인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코로나19 백신 부작용 피해가 더이상 생기지 않도록 국가는 적극적으로 국민들을 두텁게 보호해야 한다.
구미대에서 정종철 차관이 전교협 회장단과 온라인 영상회의를 하고있다.
2019년 447건이었던 전동 킥보드 사고 2020년 897건으로 두 배 급증 사망자도 8명에서 10명으로 늘어나 공유 킥보드 사업자가 헬멧 비치 의무화에 적극 나서야 할 것
7월 27일 0시부터 2주간 정부의 비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격상 조치에 따라 경북도내 시·군 사회적 거리두기가 실시된다.
구미시니어클럽에서 운영중인 독거노인 돌봄시설 은빛둥지에서 장세용 구미시장, 유영상 바른유병원장, 한재영 ㈜경북소방 대표이사, 이원재 구미시니어클럽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독거노인 돌봄방 지원을 위한 후원금품 전달식을 가졌다.
군 당국은 백신 접종이 시작된 3월 이후에도 청해부대의 백신접종과 관련해 질병관리청과의 공식 협의는 전혀 하지 않았던 것으로 밝혀졌다.
이날 100여 명의 노인대학 재학생을 대상으로‘어르신 행복을 지키는 소방안전교육’을 실시 하였다.
“아이들이 안전하게 교통사고 없는 행복한 등굣길 만들기
환경부장관, 대구시장, 경북지사, 구미시장과 구미지역 8개 읍면, 17개 동 주민대표 등이 참석하는 「구미시 영향지역 환경부·대구시·경북도 합동 설명회」를 앞두고 공동입장문을 발표
저작권 보호 인식 제고와 저작권 침해 예방환경 조성을 위해 함께 노력
구미역에서 경북서부노인보호전문기관과 함께 노인학대 근절을 위한 합동 캠페인을 실시
인터넷신문위원회(위원장 민병호, 이하 인신위)는 최근 이사회를 열고, 기사 및 광고심의분과위원 7명을(기사 4명, 광고 3명)신규 위촉(연임위원 제외)했다고 28일 밝혔다.
더불어민주당 송영길대표 구미방문
지난 22일 도량초등학교에서 “어린이 보호구역 30 안전운행”이라는 등굣길 교통사고 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뉴스 공급 방식을 인링크(In-link)에서 아웃링크(Out-link)로 변경하는 내용의 「신문 등의 진흥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법률안」을 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