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체납차량 야간 영치는 일상적인 차량 영치활동이 아닌 지방세 체납액의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자동차세 체납액의 효율적인 징수를 위한 방안이다.
해커톤 대회는 기존의 신속하게 정답을 찾는 컴퓨터 대회와는 달리 아이디어의 참신성, 팀원 간의 협업 능력, 결과물에 대해 청중들의 공감 지수 등 정답보다는 과정을 중시하는 대회이다.
지방자치단체가 설치·운영 중인 전국지자체 매립시설 188개소 매립장을 대상으로 침출수 처리 등 34개 세부 평가지표를 가지고 평가한 결과 높은 평가를 받아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조국이 크게 한 번 말아먹고, 추미애가 두 번 말아먹은 정권을 이재명이 확인 사살하는 상황으로 가고 있다.
군 휴가 일수 계산방식이 바뀐다, 장병과 간부를 차별하는 구시대적 제도들이 여럿 존재해왔다. 상이한 휴가 일수 계산방식과 두발 규정이 대표적 예시이다.
대장동과 고발 사주 등 이재명과 윤석열 두 유력 정당 후보에 대한 수사가 대선 막바지 변수로 작용할 수 있다.
통일부는 북한의 열차미사일 발사 다음날인 지난 9월 16일 “남북철도협력이 남북 정상간의 합의사항‘이라면서 남북 철도협력사업을 계속 추진해 나갈 의향을 밝혀 비난을 초래했다.
현실적 재원마련의 어려움, 지지율 정체, 기획재정부의 반대 및 당정갈등 부담 등이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자동차정비산업기사 자격증 취득률은 전국 평균 50% 내외로 구미대의 경우 약 2배에 이르는 합격률 이다.
1단계 준공 후 주민생활에 불편을 겪고 있는 다양한 분야에 대해 이를 보완한 2단계 개발계획을 추진해 신도시의 긍정적 변화가 반영된 명품 신도시 조성을 주문하기도 했다.
지난 11일 구미청년회의소에서 제36차 임시총회를 갖고 김창기 수석부회장을 2022년도 회장으로 선출했다.
현장실습 폐지는 특성화고 존립기반 및 존재이유 자체를 없애는 것으로 바람직한 일이 아니라는 것이다.
곤충생태 디지털 테마파크 사업은 지역 업체 연구 개발과 관광지 연계로 업체 역량을 키우고 관광지에는 신기술을 도입해 지역 간 기술‧문화적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추진된다.
외국인은 3개월 이상 김천시에 외국인 등록을 두고 거주한 임신부로 배우자가 대한민국 국적이어야 임산축하금을 받을수있다.
전기 절약 방법이 적힌 손 팻말을 들고 에너지 절약에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요청했다.
공공의료강화법의 가장 시급한 제도개선과제는 공공병원 설립 예타면제와 공공병원의 공익적 적자 지원, 국비분담비율 조정 등이다.
이날 협약식에서 양 기관은 학생들의 현장실습 지원과 기업에 필요한 전문인력 양성에 상호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전시회 및 경진대회에 국방부와 방위사업청이 추가 신설되어 규모가 확장된 올해 행사에는 29개 기업 71개 부스가 설치되고, 국방부에서도 육·해·공 별로 부스를 운영한다.
경상북도청소년육성재단은 전국 810여곳 청소년시설로서는 최초로 수상하였다는 점에 더욱 의미가 크다고 할 수 있다.
우리나라 주식들의 PER은 대체로 미국, 일본, 중국 등의 주식들에 비해 저평가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