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숙자 경북교육감 예비후보는 지난 25일 대구 경북의 특수교육을 선도하는 특수교육 학교 교장 5인과 간담회를 통해 현장의 목소리를 듣는 자리를 가졌다.
국민의힘 1차 컷오프 경선에서 배제된 이양호, 김석호 구미시장 예비후보가 1인 피켓 시위를 하고 있다.
경북도의회가 28일(오늘) 시군 선거구 획정을 위한 원포인트 임시회를 열고 시•군 선거구획정안을 의결한다.
경상북도청소년수련원(원장 조경래)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가 전면 해제되면서 교육부의 전면 등교와 교육활동 정상화 발표에 따라 본격적으로 이루어질 청소년수련활동을 위하여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국민들은 엉터리 부작용 백신을 맞지 않을 권리와 자유가 있다”
(사)한국척수장애인경북협회 구미시지회 2022년 신규사업인 ‘우리의 지킴이’는 구미시의 후원으로 진행되며 보이스피싱 예방 교육 1회, 스마트폰 활용 교육 2회, 휠체어 스킬 교육 2회를 실시 하고 있다.
소통을 통해 민주정치를 하겠다는 정치 권력이 귀를 닫으면 독선을 낳게 되는 법이며, 독선적 정치권력의 생명은 짧은 법이다.
국민의힘 중앙당 공천관리위원회가 26일 오후 이양호•김석호 구미시장 예비후보가 경북도당 공천관리위원회의 컷오프 결과에 반발해 신청한 재심의 요청을 받아들이지 않았다.
국민의힘 경북도당공천관리위원회(위원장 김정재)는 25일 저녁 제9차 회의를 갖고 공천신청자의 이의신청 및 재심청구를 기각했다 “밝혔다,
본 선거가 임박한 상황을 고려하여 신속히 여론조사를 하고, 여론조사의 결과에 따라 낮은 선택을 받은 후보는 예비후보를 사퇴하고 상대 후보 캠프에 합류해 선거운동을 지원하기로 하였다.
상주시는 경상북도가 실시한 2022년 과수생산유통지원사업 경상북도 자율평가에서 지난해에 이어 최우수시로 선정되었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대표이사 배낙호)이 27일 오후 3시 김천종합운동장에서 ‘2022 하나원큐 FA CUP’ 3R 수원삼성과 홈경기를 치른다.
구미시는 지난 22일(금) 중회의실에서 제1차 청소년복지심의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
구미시청 운동선수단 씨름팀(감독 김종화)이 강원도 인제 원통체육관에서 열린 제76회 전국씨름선수권대회에서 최둘이 선수가 일반부 용사급(95kg이하) 1위에 오르는 등 총 7개의 메달을 획득하였다.
국민의힘 김충섭 김천시장 예비후보가 25일 선거 사무소에서 김천의 새로운 비전을 실천하기 위한 전략지표 ‘김천 시민행복특별시’를 선언 했다.
10개 국립대병원(본원, 분원 포함)으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정호영 전 병원장 시절 경북대병원의 간호사 고용 현황이 매우 열악했던 것으로 확인됐다.
대선 패배 이후 움추려있던 진보표심이 중도층을 넘어 보수표심을 급속도로 파고들고 있다.
자유호국단과 아미고 전국본부장단은 이날 집회를 일정을 공표하고 고성국TV와 보수우파 유튜버들도 생중계 방송이 참여하며 보수시민 단체가 참여하는 집회가 될 것이다, ”고 말했다,
국민의힘 구미시장 예비후보 컷오프 발표가 지난 22일 진행된 결과 지역 민심이 들끓고 있다.
구강건조증(dry mouth, xerostomia)은 입안이 마르고 불편한 증상을 말한다. 침 분비량이 정상치에 비해 낮은 경우엔 타액분비저하증(hyposalivation)이라는 더 적절한 용어가 있지만, 두 가지 의미를 모두 포함해서 구강건조증이라는 단어를 주로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