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출근한 공공데이터 청년인턴들의 오리엔테이션 실시
예천군, 대한민국연극제 네트워킹페스티벌 개최하며 7월 19일부터 8월 4일까지 도전‧창의적인 8개 작품 차례로 공연한다
코로나19 백신 폐기 사고의 86%가 백신 보관 적정 온도 일탈로 발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2000년 이후 이루어진 국세수입 전망치와 실적 간 가장 큰 격차를 보인 해(年) 상위 3개가 모두 문재인 정부 집권기간 이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지난 17일 첫 현장 방문지로 부산을 찾아 국민의힘 김미애(부산 해운대을) 의원의 지역구 청년 당원들과 함께 봉사활동을 펼치며 대선 후보로서의 첫 행보를 시작했다.
대구-경북 자카르타사무소에서 ‘K-GO(Kawan Daegu-Gyeongbuk Online.대구-경북 온라인 친구들)’친구들의 그간 활동에 대한 평가를 실시하였
일손을 충당하기 위해 외국인 노동자 불법 체류자를 활용하면서 농촌 지역은 각종 범죄에 노출돼 있었다
‘제로 웨이스트’운동도 용기가 필요하다고 하다. 거절하기(Refuse), 줄이기(Reduce), 재사용하기(Reuse), 재활용하기(Recycle), 분해(Rot)의 5가지 법칙
“박지수라는 선수가 원래 잘했던 선수라는 것을 보여드리고 싶다
‘청탁금지법, 행동강령, 이해충돌방지법, 의원으로서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라는 주제로 ‘제251회 구미시의회 임시회 의원 연수’를 실시하였다.
정부가 재정건전화를 위해 제도를 개선하기보다 "고용보험료 인상을 통해 기금 적자를 메우려고 한다는 사실이다".
성매매 비서관 복직 파문, 오거돈•박원순 방지법 대표발의한 국민의힘 박수영 의원
환경부, 대구시, 경북도 규제완화 준수 과학적으로 입증해야 구미시의회 반대특위• 반발 민심, 무조건 반대보다 과학적 기초에 근거해 해법 찾아야
“운동을 통하여 국민들의 건장증진에 따른 국민 1인당 의료비가 연 46만 원 절감 효과가 있다"며 “지자체는 국민 건강 증진을 위한 투자로 보고 지방체육회 운영비를 의무적으로 보조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운전대를 오래 잡고 있다 보면, 손목과 엄지손가락 부근의 통증이 생길 수 있다. 염증으로 인한 손목건초염이다. 의학용어로는 드퀘르뱅 증후군이라 한다.
신창열 탄소성형부품상용화인증센터 센터장이 강사로 초빙되어『경북 탄소산업 현황과 자동차 소재기술 전망』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하였다.
개정안은 일정 규모 이상 부가통신사업자가 자사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인터넷망을 이용하는 경우 망의 구성, 트래픽 발생량 등을 고려하여 정당한 대가를 지급하지 않고 망의 연결을 제공받거나 제공할 것을 요구하는 행위를 금지행위로 규정했다.
국회 환경노동위원회(위원장 송옥주)는 2021년 7월 14일 「고용보험 및 산업재해보상보험의 보험료징수 등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법률안」, 「근로복지기본법 일부개정법률안」 등 주요 법안을 심의 의결했다.
다문화 학생들을 대상으로 이중언어 말하기 대회를 실시하였다.
“아이들이 안전하게 교통사고 없는 행복한 등굣길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