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광주지역 국회의원들이 3일 오전 광주광역시 시의회 기자실에서 ‘반도체·미래차 소부장 특화단지’ 광주 지정을 촉구하는 기자회견을 진행했다.
홍영표 더불어민주당 의원(인천 부평을, 국회 기획재정위원회)은 지난 30일 중앙부처와 퇴직공무원간 수의계약을 원칙적으로 금지하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법률안”을 대표 발의했다.
경북FTA통상진흥센터(구미상공회의소)는 대한상공회의소와 공동으로 지난 22일 경북지역 수출·입 기업 담당자가 참석한 가운데 FTA원산지 발급실무-아세안 집중 공략편 교육을 개최했다.
구미상공회의소(회장:윤재호)와 DGB신용정보(대표이사:장문석)는 지난 16일 구미상공회의소 3층 회의실에서 ‘회원사 재무건전성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구미상공회의소(회장:윤재호)와 경상북도경제진흥원(원장:송경창)은 경상북도, 구미시와 함께 지난 14일 본 회의소 2층 대강당에서 AI+ 서비스로봇 비즈니스포럼을 개최했다.
2009년부터 시작해온 이달의 기업이 165개사 선정을 끝으로 중단한 것으로 뒤늦게 밝혀졌다.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이문락)는 센터 지원기업 중 2개사가 중소벤처기업부의 ‘아기유니콘’ 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한국전력공사가 44조 7천억 원(올 1분기 기준)에 달하는 사상 최악의 적자 상황을 맞이하고 있는 가운데 지난해부터 1년 반 동안 사택 229세대를 매입·신축했고, 임차세대까지 총 577세대를 새롭게 조성한 것으로 드러났다. 이렇게 1년반동안 투입한 비용만 약 1,30
] 구미시가 국가산업단지 3공단에 (가칭)LS-HAI JV(Joint Venture) 유치를 성공했다. LS전선은 지난 2월 서울 LS용산타워에서 글로벌 알루미늄 전문 제조업체인 오스트리아 하이(HAI, Hammerer Aluminum Industries)와 알루미늄
구미시(시장 김장호)는 16일 시청 대강당에서 ㈜아바텍 박명섭 대표, 이달희 경제부지사, 시의회 의장 등 기관․단체장들이 참석해 ㈜아바텍과 경상북도, 구미시 간 투자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구미상공회의소(회장 : 윤재호)가 한국거래소와 전자공시시스템 자료를 바탕으로 "본사 구미소재 코스닥 상장사의 2022년 경영실적"을 분석하였다.
정의당 장혜영 의원(기획재정위원회)은 1일 작년 기획재정위원회 국정감사(10월 12일) 당시 김창기 국세청장이 '가짜 5인 미만' 사업장 문제 관련하여 적극 대응하겠다“고 밝혔음에도 불구하고 국세청은 이후 지금까지 특별한 조치를 하고 있지 않다고 밝혔다.
지난 4.13 드디어 대구경북통합신공항 특별법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다.
산업단지 내의 임대부지에 최초 입주한 기업의 임대료를 5년간 지원하고, 인구 증가에 기여한 기업 에게는 기존의 지원 외에 기업당 설비투자 금액의 5% 내에서 최대 1억 원까지 지원할 수 있게 된다.
구미상공회의소(회장: 윤재호)가 NICE평가정보㈜ 자료를 토대로 ‘2022년 구미지역 신설법인 현황’을 분석하였다.
김영식 국회의원(경북 구미을, 국민의힘)이 4일, 구미 금오공과대학교 청운대에서 개최한 ‘구미 반도체 특화단지 유치를 위한 실무 간담회 및 반도체 특성화대학 업무협약식’이 경상북도, 구미시, 지역업체 및 언론사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구미 반도체 특화단지 유치를 위한 실무 간담회 및 반도체 특성화대학 업무협약식’이 오는 4월 4일(화) 오전 10시 구미 금오공과대학 청운대에서 개최된다.
구자근 국회의원(경북 구미시갑,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이 지난 30일 국회의원회관에서 ‘구미 스마트그린산단 수익공유형 태양광발전 구축을 위한 민관협의체 킥오프 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국내 최초 세포배양산업 지원센터가 건립되어 세포배양배지 산업화 실현을 목표로 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구미상공회의소(회장: 윤재호)는 지난 14일 오후구미시청 3층 상황실에서 ‘구미산단 제조업체 네트워크 및 교류 활성화를 위한(가칭)구미 리딩 컴퍼니 포럼창립총회’를 개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