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소방서(서장 정훈탁)는 지난 16일 ‘새 생명 탄생 119구급서비스’ 추진을 위해 구미보건소와 간담회를 가졌다
27일 국회 본회의에서 노웅래 의원 등이 대표발의한 악취방지법이 통과함에 따라 악취 문제 해결을 위한 획기적인 개선이 이루어질 전망이다 .
구미시(김장호)는 27일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는 국가첨단전략산업 반도체 특화단지에, 반도체 소재, 부품을 공급하는 첨단전략기술 초격차 단지 구축을 위한 신청서를 제출했다.
구미시(시장 김장호)가 지난 2월 21일부터 전기자동차(승용, 화물, 승합)에 대한 민간보급사업 접수를 시작했다.
구미회(회장 김경오)는 24일 구미청년회의소 대강당에서 역대회장과 회원 1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9차 정기총회를 했다.
구미시설공단은 지난 23일 임원추천위원회를 열고 채동익 이사장의 임기가 오는 3월 31일 만료됨에 따라 후임 구미시설공단 이사장 후보자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예천군은 아시아U20육상경기선수권대회 D-100일 앞두고 조직위원회 임원 및 집행‧자문위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4일 오전 10시 예천 스타디움에서 기념행사가 열렸다.
군위군 체육회는 지난 23일 군위읍사무소 회의실에서 민선1·2기 체육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김 의원이 기획재정부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대한민국 정부 수립 이래 69년간 600조원대에 머물렀던 국가채무가 문재인 정부 5년만에 1000조원을 돌파한 것으로 나타났다.
구미시 김장호 시장을 단장으로 한 대표단 일행은 유럽 주요 도시와 경제협력 및 국제교류를 확대하고 관내 기업의 유럽 진출 지원을 위해 2월 23일부터 3월 5일까지 9박 11일간의 일정으로 독일, 스페인, 프랑스를 방문한다
(사)구미중소기업협의회는 지난 21일 호텔금오산에서 김장호 구미시장, 안주찬 구미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내외빈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1회 정기총회 및 제10·11대 회장 이·취임식을 했다.
김천시는 21일부터 22일까지 이틀간 시청 2층 회의실에서 신규 공무원을 대상으로 Happy together 김천 운동 교육을 실시했다.
구미상공회의소가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기업의 윤리적 가치를 높이면서 친환경 경영을 통한 지역사회와 기업이 함께 상생 성장 할 수 있는 신기업가정신 선포식을 했다.
구미시가 보행자 사고 예방을 위해 설치한 LED바닥 신호등이 시민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구미시(시장 김장호)가 저출산 시대에 공무원들의 출산율 제고와 육아하기 좋은 직장문화를 만들기 위한 특단의 대책을 내놨다.
경북교육청(교육감 임종식)은 2023 초등학교 다문화 예비 학부모를 위해 학교생활 안내 영상 자료를 6개 언어로 자막 서비스를 지원한다.
경북도는 21일 도청 접견실에서 도내 소상공인 대상 저금리 정책자금 지원을 위한 대구은행 특별출연금 전달식을 가졌다.
김영식, 조승래 국회의원이 공동위원장으로 주최하는 ‘제3회 과학기술강국포럼 토론회’오는 21일 오후 3시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열린다.
최근 민주노총, 한국노총이 5년간 정부와 시도 광역단체로부터 받은 지원금만 1520억원에 이른다“고 밝혔다.
경상북도와 구미시, 반도체 기업, 연구기관, 지역 교육기관이 구미 반도체 특화단지 지정를 위해 참여의향서을 제출하고 구미시, 산,학,연 모두 함께 힘을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