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대 구미시 을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 예정인 최진녕 변호사가 오는 7일 일요일 오후3시 구미시 산동읍에 위치한 구미코컨벤션센터 3층에서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2대 구미시 을 국회의원 선거 출마를 선언한 강명구 전 윤석열 대통령 국정기획 비서관이 6일 구미코 컨벤션센터에서 출판기념회를 열었다.
김천시 개령면(면장 임동환)은 지난 4일 개령면 행정복지센터 면장실에서 올해 첫 번째 농지위원회를 개최했다.
구자근 국회의원(국민의힘, 경북 구미시갑)은 5일 오후 구미시 복합스포츠센터 2층 다목적경기장에서 구미 시민들을 대상으로 지난 4년간의 활동내용을 보고하는 의정보고회를 개최했다.
내년 4월 치르는 구미갑·을구 국회의원 선거 구도가 윤곽을 드러냈다. 국민의힘과 민주당에 걸쳐 거론되는 출마예상자 15명 중 결심을 미루고 있는 안주찬 구미시의회 의장을 제외한 14명은 출마를 공식화했다.
구미소방서(서장 임준형)는 경북소방본부에서 실시한 ‘2023년 최강119안전센터 선발’에서 구미소방서 송정119안전센터가 2위를 수상했다.
구미시의회(의장 안주찬)는 3일 의회 간담회장에서 2024년 갑진년 새해를 맞이해 신년 인사회를 가졌다.
김찬영 전 대통령 행정관이 3일 22대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를 위해 구미시 선관위에 구미(갑) 예비후보에 등록하면서 본견적인 선거체제에 돌입했다.
구미경찰서는 지난 2일 갑진년을 맞아 경찰서 3층 대회의실에서 시무식을 열었다.
구미시가 갑신년을 맞이하며 2일 2024년 시정 방향과 역점시책, 지난 2023년 시정성과를 발표했다.
구자근 국회의원(국민의힘, 경북 구미시갑)은 오는 5일 오후 3시, 구미시 복합스포츠센터 2층 다목적경기장에서 구미 시민들을 대상으로 지난 4년간의 활동 내용을 보고하는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
구미청년회의소가 창립 49주년을 맞이하여 기념식 및 전역식, 회장단, 감사 이·취임식을 지난 12월 20일 구미코 3층 대회의실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지난해는 우리 모두에게 힘들고 어려운 시간이었습니다. 아직 수해로 인한 상처가 완전히 아물지는 않았지만, 피해를 복구하고 일상으로 돌아온 것에 감사함을 느낍니다. 피해 복구를 위해 노력하신 군민 여러분과 전국 각지에서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구미 3천여개 기업체 대표님과 10만 근로자 여러분! 2024년 갑진년 청룡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구미상공회의소에서는 ‘산업역군과 기업인이 애국자다’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모토로 작년 한 해도 회원사의 권익신장과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동분서주 노력하였습니다.
올해는 효율적인 인구정책 시행, 지역경기 활성화, 대형 국책사업의 안착, 도민체전 성공개최 등 지역 현안들이 원만히 추진되어 지역발전으로 이어지도록 집행기관과 손잡고 적극적으로 협력하겠습니다.
지난해 우리는 ‘구미재창조’를 염원하는 시민과 함께 정말 열심히 달렸습니다. ‘방산혁신클러스터’와 ‘반도체 소재·부품 특화단지’ 라는 대형 국책 프로젝트를 유치하여 구미의 미래를 열어갈 토대를 마련했고, ‘푸드페스티벌’과 ‘라면축제’는 각각 15만명, 10만명이 넘는
민간이 믿고 투자하는 기업 환경, 소상공인이 안심하는 든든한 경제, 개성을 살리는 다채로운 청년 정책, 취약계층을 보살피는 두터운 복지, 문화로 이끄는 지역균형발전, 덜 힘들고 더 돈 되는 농업, 교통망을 비롯한 인프라 구축, 수도권 못지않은 교육을 실현할 정교한 정책
포항의 철강, 구미의 전자는 배터리와 반도체를 더해 대한민국 미래먹거리를 책임지는 국가전략산업 특화단지로 변모시켰으며, 투자유치도 사상최대인 14조 2천억과역대 최대인 11조 5,016억원의 국가투자예산을 확보하여 새로운 기회를 만들 준비를 마쳤습니다.
강명구 대통령실 국정기획 비서관이 경북 구미(을) 출마를 위해 지난 26일 오후 사직서를 제출하고 수리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태식(전 구미시 낭만문화축제 위원회 공동위원장)이 18일 구미시 선관위에 예비후보등록을 마치고 22대 국회의원 선거 국민의힘 구미(갑)에 출마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