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사람들은 흔히 건강관리는 40세 이후의 문제라고 생각한다. 또 20~30대에 당면하는 여러 과제들 때문에 건강을 소홀히 하는 경우도 있다.
이번 행사에 작은 불상사라도 생기면 태권도 전체가 위태로워질수 있다. 내 명예보다 우리들 자식과 우리가먹고 사는 태권도인들이 우선인 것이다.
2025년부터 전국적으로 시행 예정인 유사한 내용의 상병수당 지원사업에도 불구하고 구미시의회가 지난 15일 ‘구미시 근로취약계층 유급 병가 지원에 관한 조례안’을 의결했다.
국회도 상임위원회에서 가결한 법률안은 본회의에서 최대한 존중된다. 그만큼 해당 상임위와 원내 대표 회의, 법사위를 거치면서 절충점을 찾는 신중함을 보이기 때문이다.
구미시의회(의장 안주찬)는 16일 본회의장에서 열린 제265회 구미시의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의사일정을 마무리했다.
구미상공회의소(회장: 윤재호)는 지난 14일 오후구미시청 3층 상황실에서 ‘구미산단 제조업체 네트워크 및 교류 활성화를 위한(가칭)구미 리딩 컴퍼니 포럼창립총회’를 개최하였다.
지난 13일 구미시의회 운영위원회가 가결한 ‘구미시의원 의정활동비 등 지급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에 따르면 의원이 공소제기된 후 구금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의정활동비 및 월정수당을 지급하지 않기로 했다
상벌위에 기존의 기득권 세력과 권력에 기생하며 호가호위하며 지내던 사람들이 상벌위를 견제하며 상벌위 위상을 깍아내려고 한다.
구미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위원장 이명희)에서는 제265회 임시회 기간 중인 14일 ‘강동청소년문화의집, 구미시 육아종합지원센터’를 방문하여 주요 사업 현황을 청취하고 시설을 점검했다.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3월 14일 코로나 19로 2년 6개월 동안 중단되었던 무료급식소 현장급식을 재개했다.
구미시(시장 김장호)는 2023년 신규 사업으로 추진하는 제조업 네트워크 및 교류 활성화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14일 부터 제조업 네트워크(가칭 구미리딩컴퍼니포럼)를 구성·운영한다.
경상북도는 이달부터 대변인을 보좌하며 언론 및 도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권역별로 부대변인을 지정해 운용한다.
구자근 국회의원이 지난 13일 편의점 종사자 안전 확보를 위해 유통산업발전법 일부개정법률안을 발의했다고 밝혔다.
특별법으로 가중처벌 되는 중한 재산범죄의 경우, 친족상도례 적용을 배제하자는 제한 법안 발의됐다.
제17회 구미시 인동 3.1문화제가 지난 12일 오후 구미시 진평동 뒷산에 위치한 '3.1 독립만세운동 기념탑' 광장과 구평동 '별빛공원'에서 열렸다.
경상북도 도당 공천심사위원회(위원장 임이자)는 오는 4월 5일 치루어지는 재보궐선거 경북 공직후보자 추천 제2차 공천심사위원회 회의를 11일 오전 경북도당 회의실 열렸다.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10일부터 4월 16일까지 SNS 캐릭터 홍보 및 구독자 증가를 위한 연화지 오삼이 인증샷 찍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북도는 10일 구미 탄소성형부품 상용화 인증센터에서 2023년 제1회 탄소산업육성위원회를 개최했다.
구미시의회(의장 안주찬)는 10일부터 16일까지 7일간의 일정으로 제265회 임시회를 개회하고 본격적인 의정활동에 돌입했다.
김진표 국회의장은 9일 오후(현지시간) 튀르키예 이스탄불에 위치한 회의장(Sepetçiler Pavilion)에서 무스타파 쉔톱 튀르키예 국회의장과 양자회담을 갖고 지진피해 복구에 관하여 긴밀한 협려관계등을 논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