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도 경북도 국가투자예산과 관련해 현재 정부안에 9조 5961억원이 반영돼 있다면서 국회의 예산심의 과정에서 4000억원 가량이 증액이 될 경우 10조원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예일메디텍고등학교는 고령화, 저출생의 영향으로 의료 복지분야 고용증가, 포스트코로나를 대비하는 보건·의료·바이오 융합 인력 양성 특성화고
공립 선발 예정 과목별 주요 경쟁률로는 역사가 21.6대 1로 가장 높은 경쟁률을 보였고, 국어 15.2대 1, 한문 12.7대 1 등으로 뒤를 이었다.
허용석 소장은 미래 첨단산업으로의 도전, 중소기업 중심 산업생태계 및 기업지원 인프라 구축 등 지속성장 발전 방안을 제시하였다.
이광재 사무총장은 “매니페스토와 민주주의, 정책운영 방향 설정을 위한 제언, 공약실천을 위해 공무원의 역할과 책임이 중요하다고"강조하였다.
경북도당 여성당직자50여명 여성들의 지방정치 참여 활성화와 지역현안 논의
미등록 외국인에 대해 절대로 행정처분이나 체류와 관련한 신분상 불이익이 없음을 약속드립니다. 불안하다고 숨지 마시고 접종에 꼭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능력이 없어 한국을 떠나지 못하는 국민은 중국의 속국이 되고 북핵을 모시는 남쪽 땅에서 무시당하면서 살 수밖에 없다. 설마라고? 하루아침에 자유가 사라진 홍콩의 현실을 보라.
가치주에 투자를 하시게 되면 장기적 인내가 필요하니 이 또한 성질 급한 사람들에게는 쉬운 일이 아니죠.
조달청은 지난해 7월1일부터 조달청 시설공사 입찰참가자격사전심사(PQ)에서 표준하도급계약서 사용을 의무화했다.
가사노동, 스마트폰, 컴퓨터 사용 등 손과 손목의 잦은 사용은 손가락 및 손목에 통증을 불러 일으킨다. 손목통증이 동반된 손가락 저림이 있다면 손목터널 증후군을 의심해 봐야 한다.
구미시의회는 제253회 제2차 본회의를 11월 1일 오전 11시 본회의장에서 12일간의 임시회 의사일정을 마무리했다.
김천시 시설관리공단은 1일‘단계적 일상회복 대비 사명대사공원과 시립박물관을 방역소독하고 시설물 점검을 실시했다.
2019년 국내 최초로 생강잼을 프랑스 명품백화점에 입점시켰고, 이듬해에는 유럽 최대 규모의 식품 시장에서 안동생강 가공식품전을 개최하여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의성군은 제20회 전국주민자치박람회에서 제도정책 분야 우수 지자체로 선정되어 대통령소속 자치분권위원장상을 수상했다.
“항간에는 시장이 아닌 안전행정국장과 총무과장, 모씨가 인사를 다하고 있다는 설이 있다.”
구미시장 선거 진인사대천명이다. 구미발전과 시민행복을 위한 정책개발이나 비젼을 제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면 하늘이 도울 것이다.
형곡1동 단체협의회는 2021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2021지역 농산물 팔아주기 행사를 개최한다.
홍잠은 70% 내외의 풍부한 단백질과 각종 아미노산, 비타민, 오메가-3 등 다양한 기능 성분을 갖고 있으며, 꾸준히 섭취하게 되면 지방간과 간경화를 예방할 수도 있다.
김천시의회는 10월 27일부터 11월 9일까지 14일간의 일정으로 제224회 임시회를 개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