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신을 접종할수록 119신고건수가 감소해야 하는데 접종률이 높아지면서 오히려 119신고건수도 늘어나는 경향이 나타났다
2021년에 추진한 현장애로 기술개발 과제 5개 중 ‘대마 인피를 이용한 고부가가치 친환경 여과 패드 개발’
“김천~전주선” 철도가 건설되면 김천에서 전주까지 직통 40분대에 이동할 수 있어 시간 및 운임부담을 절감할 수 있다.
배현진 의원은 청소년 숙박 애플리케이션 예약 문제와 딥페이크 영상물 악용 문제 해결을 위한 법적 근건 마련에 나섰다,
농협회장의 지위를 비상임에서 상임으로하여 경영책임을 강화하고, 한차례 연임할 수 있도록 해 농협경영의 안정성과 연속성을 보장하고자 했다.
공공시설 장기방치차량을 강제로 견인할 수 있는 주차장법 개정안 마련된다
지난해 7월 여자친구를 무차별 폭행해 숨지게 한 가해자 이씨에게 법원이 검찰 구형보다 낮은 7년의 솜방망이 판결를 내리면서 국민적 공분이 확산하고 있다.
풀랫폼 노동자들에게 보험료 납부의 부담만 가중시키고, 실제 고용보험 혜택을 받기 어렵도록 정책이 설계되었기 때문이다.
“대다수 학생들이 병원, 사설언어치료센터, 대학병원 연구원 등으로 이미 취업이 확정된 상태”이다.
2024년에는 고교 무상교육 재정분담이 종료된다. 교부율 상향의 계기들이지만, 재정당국 움직임으로 봐서는 사실상 축소될 소지가 크다.
모니터링의 결과를 살펴보면 기사의 경우, 보도 시 활용된 SNS의 유형에는 인스타그램 42.2%, 페이스북 30.0%이며, 연예인, 정치인, 인플루언서 순으로 나타났다.
JCI선산청년회의소 50주년 기념 및 미세먼지 알리미 신호등 설치사업 기탁식을 정근수 도의원, 양진오 시의원을 비롯한 내ㆍ외빈 50여명 이 참석하여 기념식을 하였다.
보건복지부가 주관하는 2021년 지역복지사업평가‘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분야’ 경상북도 유일하게 우수상을 수상
“아동 청소년 백신 접종이 장기적 관점에서 심근염 등 그 어떤 부작용으로 나타날지 아무도 모른다”며 “아동 청소년들은 코로나에 쉽게 감염되지 않거나 감염되더라도 증상이 경미하여 쉽게 회복하는 등 객관적 통계상 코로나에 의한 심각한 위험에 처해있지 않다.
화물차공영 차고지 사업은 당초 국비지원에서 지난해부터 자치단체로 전환되면서 도내 지자체들은 추진 동력을 잃어가고 있다.
로고라이트와 레이저빔을 이용 커브길과 같은 도로 위 사각지대까지 안전 확보 가능하고, 휴대성과 시안성까지 좋은 안전경고등을 발명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경북도의 메타버스 핵심 사업은 ‘XR(확장현실) 메타버스 제조’와 ‘한글AI 문화콘텐츠 융합’이라는 두 가지 테마로 메타버스 융합산업 클러스터를 조성한다는 입장이다.
구미회는 김장김치 1박스당 5kg, 210박스를 16개 행정복지센터와 중증장애인 발달지원 센테터및 인동중학교에 온정의 김장 전달 하였다.
경상북도가 말하는 ‘듀얼 라이프’란 지역과 특별한 관계를 맺고 거점을 마련해 중장기적, 정기적, 반복적으로 순환 거주하는 ‘두 지역 살기’인구를 말한다.
전국 노인요양원에 CCTV가 설치되고, 환자에 대한 진료기록 및 투약 내역이 월 1회 보호자에게 고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