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27명의 공동주최로 진행되는‘민주당 반성과 혁신 연속토론회’ 시즌1 첫 번째 공개토론회가 지난 19일 의원회관에서 열렸다.
구미시 도시디자인위원회가 교수 등 전문가 위주로 구성, 운영되면서 지역민의 의견 반영에 한계로 작용하고 있다는 지적이다.
장혜영 의원(정의당)은 19일 환자가 지정한 대리인도 수술 동의를 할 수 있도록 하는 의료법 일부개정법률안을 발의했다.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지난 16일 미국 산타바바라에서 열린 ‘2022 캘리포니아 와인페스티벌(California Wine Festival)’에 참가해 한국 전통주와 푸드 페어링 K-Food를 홍보했다.
김천시는 이번 대회에 28개 종목(정식25, 시범3)에 830명의 선수단이 출전해 효자종목 배드민턴의 우승과 함께 시부 종합순위 5위를 달성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예천군은 19일 오후 3시 30여 년 만에 보물 만국전도 돌아온 것을 기념하기위해 환수 기념식을 개최한다.
상주시는 적극행정을 장려하고 시민에게 무한 봉사하는 공직문화 조성을 위해 2022년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총 6명-최우수1, 우수2, 장려3)을 선발한다
경상북도는 20일 오후 3시 30분 국회에서 ‘국민의힘-대구·경북 예산정책협의회’를 개최한다.
더불어민주당 경북지역 13개 지역위원회 지역위원장이 모두 결정됐다.
구자근의원(구미시갑, 국민의힘)이 20일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호텔에서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후원하는 ‘2022 대한민국 산업대상’에서 의정공로상을 수상한다.“밝혔다.
구미시가 올 2월부터 12월까지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발굴 및 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있지만 주무 부서인 복지정책과의 대응이 미온적이라는 지적이다.
구미시는 미래성장동력 확보를 위해 18일 경북도청을 방문해 지역 주요현안사업 조기추진과 국도비 확보를 위한 지원을 요청하였다.
한일의원연맹은 18일 오전 국회의원회관 제9간담회실에서 열린 한일의원연맹 임원회의에서 ‘한일의원연맹 신임 회장’으로 정진석 국회부의장을 추대했다.
김천상무가 인천전 홈경기에서 실시한 워터풋볼 페스티벌(수중 축구 대회)를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구미소방서는 18일 대회의실에서 전입자 27명에 대한 임용장 수여식을 가졌다.
경북교육청은 지난 15일 구미코에서 중학교 3학년 전환기 지원을 위해 자유학기제-고교학점제 징검다리 교육과정 모델학교 담당자 연수
경상북도 자치경찰위원회는 18일 오후 2시 도청 다목적홀에서 자치경찰제 1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감사원이 6일부터 15일까지 구미시 감사담당관실에서 전국체전 관련 감사를 벌였다.
저출산 문제 해결을 위한 세제 지원 확대 차원에서, 현행 자녀세액공제액을 상향하는 소득세법 개정안을 국회 더불어민주당 고용진 의원이 18일 대표 발의 한다.
구미시가 전보 23명, 직무대리 9명, 파견 및 복귀 2명 등 총34명에 대한 인사이동을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