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가 지난 28일 시청 강당에서 김천시 장애인체육회 창립총회 및 이사회를 열고 ‘장애인체육회’의 공식 출범을 알렸다.
구미 경찰서는 지난 18일 소회의실에서 신임 317기 경찰관 21명에 대한 환영식을 열었다.
장마와 폭염이 번갈아 이어지면서 여름철 감염병 위험이 커지고 있다.
김천상공회의소는 지난 14일 ‘2025년 모빌리티산업 활성화를 위한 안전환경 구축지원사업’ 1차 선정위원회를 열고, 관내 기업의 작업환경 개선 지원 대상을 심사했다.
김천시는 지난 13일 김천역 광장 일원에서 성매매 방지 및 양성평등 문화 확산을 위한 거리 캠페인을 실시했다.
(사)대한민국 유권자총연맹 경상북도 연맹이 오는 9월 6일 구미 금오산호텔 그랜드볼륨에서 정식 발대식을 열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구미시의회 문화환경위원회는 11일 낙동강 친수공간을 찾아 수질 상태와 조류 경보제 운영 현황을 점검하고, 시민들이 안전하게 수상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개선 방안을 점검했다.
구미도시공사(사장 이재웅)가 행정안전부가 주관한 2025년도 전국 지방공기업 경영평가에서 최우수 등급(가등급)을 획득하며 2년 연속 전국 1위를 차지했다.
김천시가 2026년도 정부예산 확보를 위한 본격적인 세일즈 행정에 나섰다.
구미시가 지난 29일 국토교통부로부터 ‘제3차 드론특별자유화구역’에 최종 선정됐다
더불어민주당 구미시(갑, 을) 지역위원회 갑 지역 김철호, 을 지역 이상호(직무대행) 위원장이 오는 8월 1일부터 ‘제2회 구미 민주정치학교’를 개설한다.
구미시의회(의장 박교상)는 28일 강원도 삼척시에 위치한 장미공원을 방문해 도시경관 개선과 시민 휴식 공간 조성을 위한 현장 벤치마킹을 실시했다.
농번기 돌봄지원사업'이 청년 농가 지원의 모범사례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김천시가 매년 수억 원의 예산을 들여 정책연구용역을 추진하고 있으나, 이를 심의하는 제도가 사실상 '통과의례'로 전락했다는 비판이 제기됐다.
하루 평균 230톤에 달하는 생활폐기물 발생량에 대응하기 위해 구미시가 소각시설 증설에 나선다.
김천시가 공공기관 2차 이전 논의와 관련해 기존 혁신도시가 먼저라는 원칙을 분명히 했다.
강승수 의원은 제289회 구미시의회 임시회에서 5분 자유발언을 통해 구미시 농산물도매시장의 주민 친화적 활용 방안을 촉구하며 집행기관의 적극적인 관심과 실질적인 개선책 마련을 요청했다.
구미시의회 김원섭 의원이 지난 15일 제289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 5분 자유발언에서 관내 업체 활성화를 위해 지역경제 선순환이 필요하다며 목소리를 높였다.
공중화장실을 이용하는 시민들의 불법촬영에 대한 불안을 해소하기 위해, 구미경찰서가 실질적인 조치에 나섰다.
구미시가 민선 8기 4년 차를 맞아 새 정부 국정과제 반영과 국가 예산 확보를 위한 전방위 대응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