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의회(의장 나영민)는 본격적인 영농철을 맞아 인력난에 시달리는 농가를 돕기 위해 팔을 걷어붙였다.
구미지역 대표 향토 단체인 구미회, 선각회, 청우회 3개 단체 체육대회가 17일 금오공고 체육관에서 열렸다.
구미시는 지난 14일 시청 대강당에서 2025 구미아시아육상대회 조직위원회는 ‘최종 보고회’를 열고, 경기 운영부터 도시 인프라, 교통·안전 대책까지 전반적인 준비 상황을 최종 점검했다.
경상북도와 경주시는 20일 대한병원협회, 협력병원 24곳이 참석한 가운데 APEC 정상회의를 위한 협력병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경상북도의회는 지난 15일 의정활동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높이고 도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 2024년 8월 “경상북도의회 대변인 운영에 관한 규정”을 제정하고, 대변인단을 구성했다.
경북도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위원장 정근수)가 2025년도 제2회 도 일반회계 및 교육비 특별회계 추경 예산안을 심사해 총 22억 원가량을 조정, 수정 가결했다.
경상북도의회 산불대책특별위원회가 29일 회의를 열고 산불 피해 복구와 장마철 2차 피해 방지 대책 등을 점검하며 실질적 지원 방안을 주문했다.
경상북도의회 김일수 의원(국민의힘, 구미)이 새마을운동의 국제적 가치 확산과 노벨평화상 수상을 목표로 한 ‘추진위원회’ 설립을 제안하며, 경상북도의 선도적 역할을 촉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