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전국 지자체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도시별 경쟁력 확보에 매진하고 있으며, 그 핵심 전략은 관광 및 인구 분야에 집중되어 있다“며 김낙관 의원이 14일 286회 임시회 본회의에서 5분 발언을 통해 차분하게 말했다.
오는 5월 27일 열리는 2025년 구미에서 개최되는 아시아육상경기선수권대회를 앞두고 지역사회에서의 후원과 성원이 이어지고 있다.
"공황장애, 정보가 불충분한 경우가 많아", "공황장애 치료 시기 적절한 방법 찾을 수 있도록 전문가 상담 받아야 한다."
경북교육청(교육감 임종식)은 2일, 아덴만 여명작전의 영웅 석해균 선장을 초청해 ‘리더가 지켜야 할 자세와 위기 대응’을 주제로 공직자 안보 특강을 실시 했다
경북도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위원장 정근수)가 2025년도 제2회 도 일반회계 및 교육비 특별회계 추경 예산안을 심사해 총 22억 원가량을 조정, 수정 가결했다.
경상북도의회 산불대책특별위원회가 29일 회의를 열고 산불 피해 복구와 장마철 2차 피해 방지 대책 등을 점검하며 실질적 지원 방안을 주문했다.
경상북도의회 김일수 의원(국민의힘, 구미)이 새마을운동의 국제적 가치 확산과 노벨평화상 수상을 목표로 한 ‘추진위원회’ 설립을 제안하며, 경상북도의 선도적 역할을 촉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