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혜숙 장관 후보자, 배우자 서초구 아파트 투기목적으로 구입 의혹
2021년 건강검진 무엇이 달라지나요?
기업과 공공기관이 김천으로 몰려들고 있다.
이재용 삼성전자(주) 부회장 사면해 달라’ 대구•경북상공회의소 협의회 탄원서 청와대 등에 전달
팬데믹과 그다음 세상을 위한 제언
국회 중소벤처기업소위원회가 개의되지 않는 가운데 28일 손실보상법안의 4월 처리가 무산되자, 더불어민주당 초선의원들이 해당부처인 기획재정부를 겨냥하고 나섰다.
‘쾌도난장’은 혜산(惠山) 유숙(劉淑)의 조선 후기 풍속화 「대쾌도(大快圖)」를 모티브로 제작된 연희극이다.
삶은 사랑이 화두다, 고 정진석 추기경과 윤여정 배우
더불어민주당 이형석 국회의원(광주 북구을)은 ‘폭언‧폭행 민원인’으로부터 공무원을 법적으로 보호하기 위해「국가공무원법」및 「지방공무원법」일부 개정안을 대표발의했다고 29일 밝혔다.
김천상무가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과 함께 초등학생의 안전한 등굣길을 위해 교통안전 캠페인을 진행했다.
김학동 예천군수를 비롯해 이희정 예천군새마을회장, 회원 등이 참여한 가운데 ‘코로나19 퇴치! 어게인(Again) 안심 경북!’ 출정식을 가졌다.
구미시새마을회(회장 오영환)는 새마을운동중앙회가 주최하는 2020년 새마을운동 전국 시·군·구 종합평가 도시지역 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하였다.
군 안팎에선 올해 병사 1인당 급식단가인 8,790원(1끼 2,930원)이 터무니 없이 낮아 부실 급식의 주요 원인으로 꼽히고 있다. 무상급식을 하는 서울시 초등학생이 1끼에 3,768원으로 군 급식단가가 800원가량 낮고, 중학생의 경우 5,688원으로 절반에 불과하
코로나 19가 장기화하면서 교사들 역시 힘겨운 나날을 보내고 있다.
고교 신궁’으로 불리는 경상북도 예천군 경북일고 김제덕 선수가 지난 23일 강원도 원주양궁장에서 열린 ‘2021년도 양궁 국가대표 최종 2차 평가전’에서 3위를 마크하면서 7월 개최되는 도쿄 올림픽 출전권을 따냈다.
집단 탈출한 젖소 9마리, 주인은 애가 타들었다. 하지만 젖소는 3일 만에 제 자리로 돌아왔다.
문화 관광의 도시인 김천시가 28일까지 3일간 시청 1층 로비에서 경북여성 문화예술인연합회 김천지부 (이하 김천지부) 회원의 공예작품 40여 점을 전시하고 있다.
코로나 19가 우리의 일상생활을 바꾸고 있다. 외부활동이 제한되면서 가정에서 생활하는‘집콕시간’이 늘어나 우리집 안전지킴이“주택용 소방시설”을 설치하는 작은 실천이 더욱 필요한 시기이다.
김상조(구미) 경북도의회 행정복지위원회 부위원장이 새마을운동 테마공원 시설관리 용역과 관련 적절한 관리대책을 수립해 자체수입 등으로 운영비를 대체할 수 있도록 하라고 요구했다.
문승욱 산자부 장관 후보자의 자녀 탈세 의혹이 제기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