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단계 준공 후 주민생활에 불편을 겪고 있는 다양한 분야에 대해 이를 보완한 2단계 개발계획을 추진해 신도시의 긍정적 변화가 반영된 명품 신도시 조성을 주문하기도 했다.
지난 11일 구미청년회의소에서 제36차 임시총회를 갖고 김창기 수석부회장을 2022년도 회장으로 선출했다.
현장실습 폐지는 특성화고 존립기반 및 존재이유 자체를 없애는 것으로 바람직한 일이 아니라는 것이다.
곤충생태 디지털 테마파크 사업은 지역 업체 연구 개발과 관광지 연계로 업체 역량을 키우고 관광지에는 신기술을 도입해 지역 간 기술‧문화적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추진된다.
외국인은 3개월 이상 김천시에 외국인 등록을 두고 거주한 임신부로 배우자가 대한민국 국적이어야 임산축하금을 받을수있다.
전기 절약 방법이 적힌 손 팻말을 들고 에너지 절약에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요청했다.
공공의료강화법의 가장 시급한 제도개선과제는 공공병원 설립 예타면제와 공공병원의 공익적 적자 지원, 국비분담비율 조정 등이다.
이날 협약식에서 양 기관은 학생들의 현장실습 지원과 기업에 필요한 전문인력 양성에 상호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전시회 및 경진대회에 국방부와 방위사업청이 추가 신설되어 규모가 확장된 올해 행사에는 29개 기업 71개 부스가 설치되고, 국방부에서도 육·해·공 별로 부스를 운영한다.
경상북도청소년육성재단은 전국 810여곳 청소년시설로서는 최초로 수상하였다는 점에 더욱 의미가 크다고 할 수 있다.
우리나라 주식들의 PER은 대체로 미국, 일본, 중국 등의 주식들에 비해 저평가되어 있습니다.
국가의 투자로 혜택을 본 지역의 사람들이 낸 세금의 일부가 투자되지 않은 지역 사람들에게 쓰여지는 것이 정의로운 것이다.
국민의힘 경북 청년당원들은 영남대학교 인근에서 ‘정권교체 딱지치기 퍼포먼스’ 를 실시하였다.
동경한국교육원 관할 한글학교는 대부분 지역 민단시설을 사용하고 있어 교육환경이 열악하다.
구미시는 SK실트론와 16일 구미시청에서 SiC 반도체 웨이퍼 생산공장 증설 투자를 위한 투자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언론·미디어 제도개선 특별위원회는 위원장을 포함한 18명의 위원으로 여·야 동수로 구성되었으며, 활동기간은 2021년 12월 31일까지이다.
정부의 만성질환 예방관리 정책은 여전히 고혈압, 당뇨병에 집중된 것으로 나타났다.
양강 구도를 형성하고 있는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와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는 20-30 표심을 잡기 위한 주택 정책 개발에 올인하고 있다.
㈜KEC의 구미공장 내 200억 투자는 지속적인 기술혁신과 고용안정을 위한 생산설비 고도화 투자로 ‘㈜KEC Vision 2025’라는 중장기 계획에 따른 회사의 연구 및 마케팅 인력 투자, 설비 장치의 신규 투자의 일환이다.
상주자전거박물관은 남장동에서 2010년 현재 위치인 도남동으로 이전했으며, 상주의 대표 관광명소로 자리 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