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 밤, 구미 새마을운동 테마공원에 더위를 식혀줄 한밤의 영화제를 가 열린다,
국회 사무처는 25일 원구성에 맞춰 전문성과 업무실적에 기반한 수석전문위원 18명에 대한 인사를 실시 하였다.
박성민 국회의원(국민의힘, 울산 중구)은 25일 공중화장실 등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법률안을 대표발의 했다.
기본소득당 용혜인 의원은 25일 아침, 로텐더홀 농성장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더불어민주당 박홍근 원내대표와 국민의힘 권성동 원내대표에게 “비교섭 의원 상임위 재배정 논의해달라”고 촉구했다.
구미시 선기동 산20번지 일대의 토석 채취장이 1985년 3월 3일 사업이 종료된 지 37년 째 흉물로 방치하면서 원상복구를 서둘러야 한다는 여론이 확산해 온 것이 사실이다.
김장호 구미시장은 취임사를 통해 강조한 부분 중의 하나가 명품교육도시 조성이다. 바람직한 일이다.
경북교육청은 지난 21일 예천교육지원청에서 23개 시군 지역협의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경상북도 학교운영위원장연합회정기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경상북도는 22일 오후 한국무역협회 대구경북지역본부에서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0기 경북청년무역사관학교 수료식을 가졌다.
국민의힘 국제위원장 태영호 의원이 지난 21일 국회의원회관에서 최석호 미국 캘리포니아주 하원의원과의 면담을 진행했다.
구미상공회의소는 전국상의 73개 회원사 중 60개 상공회의소가 참석한 전국상공회의소 사무국장회의를 21일 22일 양일간 구미시 호텔 금오산에서 개최하고 "주요사업 및 협력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사무국장 회의’를 실시 하였다.
21일 김장호 구미시장은 국회에서 구자근·김영식 국회의원과 간담회를 가졌다. 국비 확보 추진 상황을 공유하고 단계별 대응 방안과 기재부 정부예산(안) 확정 이후 대응 방안을 위해 머리를 맞대자는 취지다.
박세채 위원장은 “지금의 봉곡천은 단절 구간이 많고 정비상태까지 불량해 지역 주민들이 봉곡천을 제2의 금오천처럼 정비해야 해 달라는 주문을 하고 있다
김진표 국회의장은 21일 국회사무처 입법차장과 사무차장(이상 차관급) 인사하고 7월 22일자로 각각 임명하였다.
김장호 구미시장는 21일 국회를 방문해 구자근, 김영식 지역구 국회의원을 만나 내년도 국비확보를 위한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상주시는 2022년도 제2회 추경 예산으로 1,806억원이 증액된 총 1조 3,476억원을 편성하여 지난20일 시의회에 제출했다.
상주시농업기술센터는 지역특화식품개발 활성화와 우리음식연구회원 역량강화를 위해 지난 5일부터 총 6회 과정으로 진행된‘지역농산물 활용 전통주와 식초 교육’이 오늘을 끝으로 종강식을 가졌다.
장르를 넘나드는 액션과 압도적 스케일의 예고편으로 이목을 끌고 있는 영화 <외계+인> 1부의 로케이션 촬영지에 안동이 이름을 올렸다.
의성군은 지난 14일, 15일 양일간 경주시에서 열린 법무부 주관 ‘2022년도 제2회 지방자치단체 외국인정책 담당자 워크숍’에서 경상권 60여명의 외국인 정책 담당자를 대상으로 의성군 외국인정책 우수사례를 알렸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군위군협의회(회장 이우석)는 지난 18일 군위군청 3층 대회의실에서 7월 1일자로 새롭게 위촉되는 지역대표인 도의원, 군의원에 대한 자문위원 위촉장 전수식 및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김영식 국회의원( 국민의힘 구미시을)이 과기정통부를 통해 제출 받은 통신사업자의 유·무선 통신요금의 연체 현황 자료를 검토한 결과, 2030세대의 휴대전화 요금 연체 문제가 심각한 수준인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