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는 지난 6일 ‘샤인머스켓’ 제품 이미지 제고와 경쟁력 향상을 위한 4개 작목반 대상으로 “새인머스켓 고품질 전략산업” 특별 교육을 농업기술센터에서 가졌다.
새마을금고 처음으로 선관위 위탁 선거로 치루어진 제1회 전국동시새마을금고 이사장 선거가 5일 고아읍 사무소에서 개표를 했다
더불어민주당 구미을지역위원회(이지연 위원장)은 지난 21일(금) 구미시 근로자문화센터에서 이기헌 경기 고양시병 국회의원 겸 지역위원장과 협력의원 협약식을 가졌다.
국민의힘 구자근 (구미시 갑)국회의원이 그동안 있었던 모든 허위 사실에서 벗어났다. 지난 22대 총선에서 낙선을 목적으로 허위 사실을 유포한 지역 인터넷 언론들에게 벌금형이 선고됐다.
국민의힘은 지난 28일 헌법재판소 윤석열 대통령 탄핵 재판이 너무나 불공정하다, 절차적 하자를 주장하며 불공정한 재판으로 대통령을 탄핵하게 되면 국론 분열로 나라가 힘들어질 수 있으니 공정한 재판을 해 달라고 탄핵 반대 탄원서를 국민의힘 국회의원들에게 서명받아 제출했다
봄을 재촉하는 비가 기분 좋게 내리는 가운데, 구미시는 다가올 2025년 아시아육상경기선수권대회 분위기를 조성하고 육상 활성화와 마라톤 발전을 위한 박정희 마라톤 대회가 2일 구미시민운동장에서 성황리 열렸다.
경북 도내 유아교육을 지원하는 유아교육진흥원이 2026년 6월 개원을 목표로 준비하고 있는 가운데 한국주민감사청구시민협의회 산동지부는 지난 27일 경북교육청, 구미시교육지원청과 지역 주민들이 참가한 주민감사청구 설명회를 가졌다.
국민의힘 강명구 의원(경북 구미시을)은 윤석열 대통령이 탄핵심판 최후 진술이 끝난 다음날 26일 서울 종로구 헌법재판소를 찾아 신중하고 공정한 심판을 촉구하는 1인 시위를 벌이고 있다“고 밝혔다.
국민의힘 경북도당은 26일 4. 2 김천시장 재보궐선거 국민의힘 김천시장 경선에 배낙호 후보가 김응규 후보를 누르고 국민의힘 김천시장 후보로 확정했다
경북뉴비젼포럼(상임이사장 마영진)은 25일 구미 낭만 연구소 4층에서 2025년 제2차 임원정기총회를 가졌다.
지속적으로 악의적 콘텐츠를 제작한 유튜버 신원정보가 공개되지 않아 법적 대응을 하지 못하고 있던 피해자가, 미국 법적 소송을 통해 제작자 신상을 밝혀내면서 유튜버 제작자 신원을 바로잡아야 한다는 여론이 일고 있다.
오는 3월 5일 ‘제1회 전국동시새마을금고 이사장선거’가 치러지는 가운데 경북지역에서는 103개 금고에서 130명이 출사표를 던졌다.
오는 3월 5일 ‘제1회 전국 동시 새마을금고 이사장 선거’가 치러지는 가운데 구미에서는 17개 금고에서 23명이 출사표를 던졌다.
구미시는 지역에 생산과 R&D 기반을 두고 있는 기업들이 그동안 성과를 발표하고 공유하기 위해 ‘2025 강소특구 테크페어’를 구미코에 개최했다.
제1회 전국 동시 치러지는 새마을금고 이사장 선거 후보 등록 신청이 19일 18시를 기해 마감한다.
김천시의회 김석조 의원이 18일 제249회 임시회 제9차 본회의에서, 김천시가 발주한 공사에 특허공법을 적용하여 발생하는 문제점과 이를 개선하기 위한 방안을 제시하는 5분 발언을 했다.
구미시는 “총 362억 4,000만 원의 자금”을 소상공인들에게 지원하는 ‘소상공인 특례보증 사업’ 출연 협약을 18일 체결했다.
45억 아시아 육상 축제 “2025 아시아의 꿈 구미에서 세계로” “아시아육상경기선수권대회” ‘성공다짐’ 시민보고 대회가 17일 구미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렸다.
김천시는 지난해 59개 스포츠 대회 개최로 350억 원의 경제효과를 거두었다.
김천시는 지난 7일, 김천시와 대구MBC 간 대구 경북지역 디지털 전환 거점 공간‘소담스퀘어 대구’에서 김천에서 생산하는 농식품을 소상공인 온라인 상거래에 판매할 수 있도록 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