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회는 지난 14일 단수 후보자 서울 19명, 광주 5명, 제주 1명 등 25명에 대한 후보자를 발표에 이어 15일 2차 경기, 인천, 전북 지역에 대한 단수 후보자를 발표했다.
구미시의 새로운 겨울 명소로 거듭난 낙동강 눈썰매장이 25.000여 명의 방문객을 맞이하며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종료했다. 낙동강 눈썰매장은 지난해 12월 30일 개장을 하고 40여 일간 운영 했다.
구미시는 8일부터 16일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지역 관광지를 홍보하고 시민과 소통하는 관광 캐릭터 개발을 위한 선호도 조사를 시행한다.
김천시는 지난해 12월, 튜닝안전기술원(416억원)과 드론자격센터(365억원)가 연달아 준공했다. 사업발굴에서 준공까지 5년에서 10여년이 걸린 사업들이다.
구미시의회(의장 안주찬)는 지난 7일 구미 인동시장에서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를 했다.
김찬영 국회의원 예비후보(국민의힘·구미갑)는 8일 경부고속도로 지하화 공약을 발표했다.
최우영 국민의힘 구미(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7일‘실버를 골드로’를 슬로건으로 ‘구미 맞춤형 어르신 공약’을 발표하며 시니어층에 대한 표심 잡기에 돌입했다.
최진녕 국민의힘 구미(을)예비후보는 7일 구미시 비산동에 있는 행복문화센터에서 이철우 경북지사, 김장호 구미시장, 허복 도의원, 지역 학부모 등과 함께 구미 24시 마을돌봄터 간담회에 참석했다.
구미경찰서가 제80대 서장으로 박종섭 경무관이 6일 취임했다, 신임 서장은 서울 혜화 경찰서장을 지냈다.
구미경찰서는 7일 22대 국회의원선거와 관련 불법 선거사범 집중 단속을 위해 수사상황실을 개소했다
윤종호 교육위원회 부위원장은 지난 5일 구미시 소재 늘기쁨실버하우스와 해평지역아동센터를 찾아 도의회에서 준비한 위문품을 전달하고 시설종사자들을 격려하는 등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는 시간을 가졌다.
경상북도의회 황두영ㆍ허복ㆍ김용현ㆍ김일수 도의원들이 6일 설 명절을 맞아 경상북도의회를 대표해 구미시 소재 금오종합사회복지관과 달팽이모자원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국민의힘 공관위는 6일 4차 회의 결과를 발표했다. 지난 3차 회의 때 보다 대폭 강화된 기준을 의결하고 “공천신청자 29명이 부적격 대상”으로 결정되었음을 발표했다.
구미시는 저출생 극복 TF팀을 출범해 ‘저출생과의 전쟁’을 선포하고, 시민들이 몸소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대책을 준비하고 있다.
강명구 국민의힘 구미(을) 예비후보는 6일 선거사무실에 전직 시·도의원 출신 39명이 강명구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한다“고 밝혔다.
상주시는 지난 2일 중소벤처기업부 이석호 정책보좌관이 참석한 가운데 함창읍 소재 청년카페에서 ‘2024년 상주·문경 청년 간담회’를 가졌다.
김찬영 구미(갑) 국민의힘 예비후보가 5일 선거캠프에서 기자회견 및 주요 공약 발표를 하고 지역 표심 얻기에 들어갔다.
구미시(을) 지역 시·도의원 10명이 5일 구미시청 현관에서 김영식 국회의원 지지 선언을 발표했다.
송언석 국회의원(경북 김천, 재선)이 5일, 김천시민들의 체계적인 건강관리를 위한 김천의료원 건강검진센터 착공식에 참석했다.
김천시는 5일 “시청~유한킴벌리~혁신도시를 연결하는 마지막 구간인 김천 희망대로 개설 공사 개통식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