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자근 국회의원(국민의힘, 경북 구미갑)이 구미지역 특정 매체가 계속된 허위기사로 인한 명예훼손과 함께 국민의힘 경선과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의 중립성을 심각하게 훼손하고 있다며, 22일 구미시선거관리위원회에 고발장을 접수했다.
구미경찰서가 제80대 서장으로 박종섭 경무관이 6일 취임했다, 신임 서장은 서울 혜화 경찰서장을 지냈다.
구미시는 저출생 극복 TF팀을 출범해 ‘저출생과의 전쟁’을 선포하고, 시민들이 몸소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대책을 준비하고 있다.
구미시(을) 지역 시·도의원 10명이 5일 구미시청 현관에서 김영식 국회의원 지지 선언을 발표했다.
송언석 국회의원(경북 김천, 재선)이 5일, 김천시민들의 체계적인 건강관리를 위한 김천의료원 건강검진센터 착공식에 참석했다.
구미시는 2일부터 설 명절을 맞이해 선산출장소 제2주차장을 임시 개방했다. 이번 임시 개방은 설 귀성객과 지역 주민들의 교통 편의를 위해 마련됐다.
어젯밤 1월 31일 새벽 경북 문경의 육가공 업체의 화재로 젊은 20대, 30대 소방관이 2명이 화재현장을 빠져나오지 못하고 순직하는 상황이 발생했다.
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회는 국민 눈높이에 맞는 도덕성과 자질을 갖춘 후보를 선정하기 위해 부적격 기준을 대폭 강화하는 기준을 마련했다.
국민의힘 경북도당은 26일 포항 북구 당원협의회 요청에 의해 실시된 여론조사에 대해 적법한 절차에 따라 실시한 여론조사라“고 밝히며 입장문을 냈다.
남부지방산림청 구미국유림관리소(소장 박승규)는 2024년 봄철 산불조심기간을 맞아 26일 산불방지 발대식을 가졌다.
구미도시공사(사장 이재웅)는 체육시설 신규 수탁에 따라 2024년 직원 공개 경쟁채용을 실시 한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올해 설 차례상 차림 비용은 평균 31만 963원으로 지난해(31만 3004원)와 비슷한 수준으로 나타났다.
사단법인 한국농아인협회 경상북도협회 안동시지회는 오는 27일 토요일 10시 안동체육관 지하 1층 연회장에서 안동 지역의 청각‧언어장애인과 함께 “2024년 정기총회 및 제3대 후원회장 취임식“을 갖는다.
국립금오공과대학교(총장 곽호상)는“세계 상위 2%”에 속하는 연구자에 교수 4명이 포함됐다고 24일 밝혔다.
구미시의회 을지역 시의원들이 22일 시의회 현관 앞에서 안주찬 시의회 의장 사퇴를 요구하는 기자현견을 가졌다.
구미시는 22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구자근 국회의원, 안주찬 시의회 의장, 이정우 경북도 메타버스과학국장, 김현철 (재)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원장, 문문철 한국산업단지공단 경북지역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구미시와 경상북도, (재)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KTR) 3자 간
김영식 국회의원이 지난 17일 낙동강유역환경청을 방문하여 미허가로 폐쇄 위기에 놓였던 구미시 파크골프장 6개소(구미·동락·양포·선산·도개·해평)를 포함해 신규 1개소(옥성) 등 총 7개소의 양성화 협의를 마쳤다.
김천시 개령면(면장 임동환)은 지난 4일 개령면 행정복지센터 면장실에서 올해 첫 번째 농지위원회를 개최했다.
구미소방서(서장 임준형)는 경북소방본부에서 실시한 ‘2023년 최강119안전센터 선발’에서 구미소방서 송정119안전센터가 2위를 수상했다.
구미청년회의소가 창립 49주년을 맞이하여 기념식 및 전역식, 회장단, 감사 이·취임식을 지난 12월 20일 구미코 3층 대회의실에서 성황리에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