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는 경주에서 열리는 APEC 고위관리회의(SOM1)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식음료안전관리에 빈틈없는 준비를 하고 있다.
구미시가 국가산업단지에 산업과 문화를 접목하여 문화융합을 이루어 청년이 찾는 공간으로 조성하기 위해 관계기관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김장호 구미시장이 지난해 12월 25일 가수 이승환 데뷔 35주년 기념 구미 콘서트 대관 공연 취소 논란에 대해 헌법소원을 청구한 것에 입장을 7일 페이스북을 통해 밝혔다.
상주시는 7일 상주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대구 군부대 이전 성공 유치를 위한 시민 한마음 유치 결의대회 및 주민 설명회를 가졌다
김천시장 재·보궐선거에 출마한 김세환 국민의힘 예비후보가 4월 2일 치러지는 선거를 앞두고 국민의힘 경북도당 공천관리위원회에 공천 신청서를 제출했다“고 밝혔다.
오는 4월 2일 치러지는 김천시장 재선거에 총 6명의 후보가 국민의힘 공천을 신청했다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간사 구자근 국회의원(국민의힘, 재선, 경북 구미시갑)이 최근 구미국가산업단지(4단지)에 소재한 구미코의 용도변경과 관련해 환영의 뜻을 밝혔다.
최형두 국민의힘 비대위 위원이 6일 오전 비대위 회의에서 국내 주요 대기업들이 경제사절단을 꾸려 미국을 방문한다고 밝혔다.
김천시는 6일 ‘2025년 소상공인 특례보증·대출이자 지원사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역 소상공인들의 자금 부족으로 경영난을 격고 있는 상공인들 대상으로 최대 3천만 원 2년간 3% 이자를 지원하는 사업을 한다.
상주시(시장 강영석)는 지난 3일부터 4일까지 2일간 시청 소회의실에서 부서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도 주요업무 보고회”를 가졌다.
경북교육청은 포항시 흥해읍에 (가칭)이인중학교와 경산시 중산동 (가칭)중산초등학교를 신설한다고 3일 밝혔다.
구미시는 오는 3월 2일 열리는 ‘2025 구미 박정희 마라톤대회’ 성공을 기원하는 퍼포먼스를 3일 시청 광장에서 가졌다.
경상북도 김학홍 행정부지사는 지난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일정으로 도쿄, 오사카 신년도민회 참석했다.
김세환 김천시장 예비후보는 25일, 김천 미래를 위한 핵심 공약 ‘1.5 도약’ 비전을 발표하며 시민들 관심을 끌고 있다.
(사)한국장애인정보화협회 경북 협회는 지난 17일 고령군 사회단체 회관에서 대구사이버대학교와 상호 교류 협약식을 가졌다.
구미시 체육회는 구미시 사이클연맹 신임 김원일 회장이 구미시자전거연맹 발전을 위해 후원금 3천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경북체육회는 경북도청․경북체육회 소속 직장운동경기부 소속 18개 팀 120여 명 선수단이 참석하는 ‘2025 직장운동경기부 신년인사회 및 역량강화 워크숍’을 지난 23일 경북도청 안민관 1층 다목적홀에서 가졌다.
전국 동시 새마을금고 이사장 선거가 지난 1월 21일 예비후보 등록을 시작으로 본격적 금고 이사장 선거가 시작됐다.
구미시는 대구·경북신공항 건설에 따른 산업생태계 변화에 발맞춰 지역 최초의 일반산업단지 조성에 본격 착수한다.
구미시의회는 지난 21일 본회의장에서 열린 제283회 구미시의회 임시회 제4차 본회의를 끝으로 2025년 첫 임시회 의사일정을 마쳤다.